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cafe&dessert

<영종도 바다뷰 카페> 뷰맛집 '바다앞테라스'에서 브런치와 한라봉에이드. 따봉❤️

신누삐 2021. 3. 15. 15:58
728x90
SMALL

 

먹물빵과 딸기생크림크루아상

 

 

일요일 오후, 영종도 나들이를 온 히뚜 and 횬듸. 

솔직히 첨에 ULT(얼트)를 갔는데 자리가 없는 관계로 이곳으로!

 

근데 진짜 여기가 더 이쁨....뷰랑...감성 오져욘.

얼트는 완전 통유리라 뷰가 이쁘긴한데 우리가 간 날 해무땜씨☹️

바다가 한~개도 안보였다용. ㅠㅠㅠㅠ

 

 

브레드&커피&한라봉에이드

 

 

그렇게 우리는 뷰가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먹물빵이랑 딸기크루아상, 음료는 아아랑 한라봉에이드를 주문.

 

테라스라서 넘 추워서 담요 대여가 가능해서 바로 빌림.ㅎㅎㅎ

나 추운거 못 견디는데....좋은 사진이 나오기 위함이랄까^^

 

 

한라봉에이드 9000

 

 

 솔직히 저렇게 달짝지근한 먹물빵과 크루아상에는

무조건 아아를 먹엇을 나인뎁... 

한라봉에이드 비주얼이 죽여줘서 어쩔수 없이 하나를 시킬 수 밖에....ㅎ

 

나의 사진을 위해 시키긴했지만 진짜 맛있더라거요. ㅋㅋㅋㅋㅋ

시키길 잘햇다는 생각 ><

 

한번 먹어봤으니까 다음부터는 아아 시켜야즤~예예!

 

저기서 음식 나오자마자 겁나 흡입하고,

먹물빵 맛있다만 무한반복하고 짐벌로 겁나 놀다가 눈사람 될 것 같아서

3층인가?까지 있어서 층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올라감!

 

 

잔망잔망

 

 

 이제 다 먹고, 사진 찍으로 올라오는 길에...

빨대에 꽂힌 한라봉을 보고 어떤 분이 '저거 먹는건지 모르나바'하면서

속닥속닥하셔서 아! 이거 먹어야되네~하면서 한라봉만 빼서 먹으려고 가져옴.

 

이 한라봉을 소품 삼아 열심히 서로를 찍어주는 우리 둘.

최대한 상큼하게~~ 나 일곱쨜 ><

 

 

 

 

 횬쟈~ 먹는거 아니양 ><ㅋㅋㅋㅋㅋ모형이라규!

여기가 정말 이뻣서요. 완전 포토존이라 사람들도 다들 여기서 

사진을 잔뜩 찍더라고요! 

 

 

 

 

아이~ 행복해. (현실은 매우 추움이엿지만ㅋㅋㅋㅋ)

그래도 또 언제 와 보겠숴 하면서 참으면서

나름 시간가는줄 모르고 찍었다릐.  하핫

 

 

 

 

거의 꽁트 수준.ㅋㅋㅋㅋㅋㅋ귀엽다 우리.

다음에는 한라봉 그자리에서 까먹어주자.^__^

차에서 먹는다는 걸 깜빡하고 집에 가져와서 먹었는데 참 맛나도라.


카페 바다앞테라스 영종점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매장내 이용은 21:00까지 입니다

 

<영종도 맛집> '97도씨 해물칼국수'웨이팅 있는 인증된 찐맛집🦪🍲 칼국수 2인분과 부산어묵 추

저희가 바다앞테라스라는 카페를 갔다가 너무 추워서 저녁을 먹으러 찾은 곳은 '97도씨 해물칼국수' 따뜻한 칼국수 한그릇 하고 싶어서 흐듀가 맛집을 찾아냄. 여기서 사실 조개전골 먹고싶었는

traveler-nooff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