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영종도 맛집> '97도씨 해물칼국수'웨이팅 있는 인증된 찐맛집🦪🍲 칼국수 2인분과 부산어묵 추가는 최고의 조합쓰!

신누삐 2021. 3. 15. 16:02
728x90
SMALL

 

겉절이

 

 

저희가 바다앞테라스라는 카페를 갔다가 너무 추워서

저녁을 먹으러 찾은 곳은 '97도씨 해물칼국수'

 

따뜻한 칼국수 한그릇 하고 싶어서
흐듀가 맛집을 찾아냄.

여기서 사실 조개전골 먹고싶었는데,

약간 밥이 안될 것 같고 소주 한잔 해야될 느낌의 메뉴라 칼국수로 고!

 

음식이 나오기 전에 나온 겉절이...정말 칼국수엔 겉절인뎁!

너무 맛있어보여...먼가 방금 담은듯한 느낌.

 

 

해물칼국수 (1인분 9000) 2인분 18000

 

 

10-15분 정도 있으니 나온 해물칼국수!!! 

저 어묵3개는 저희가 추가한거구욘. 3개가 기본쓰. 3천원 내고 시켜따리.

 

 

근접샷

 

 

해산물 가득하니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쥬. 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해산물이 너무 죠아ㅠㅠ 오뎅도 안 퍼져서 넘 맛잇을 꺼 같쥬.

 

 

 

 

자, 이제 한번 먹어볼까여~~예예

어묵을 하나 들어 냠! 하고 먹는데 와우와우오...제가 의정부 어묵nara 이기는 어묵 못봣는데
거기랑 비슷한 맛.

 

부산어묵이 정말 짱이긴한듯,,,,탱글탱글 오져유.

하나씩 먹고 나머지 하나 흐듀띠께 양보받음.
운전하느라 고생햇다며...이 마음도 착한 아이!
(먹을꺼 양보하면 다 천사 ><)

 

 

해물칼국수와 김치의 조화

 

 

칼국수 한입이랑 조개 하나 올려서 먹고 김치 먹어주면

정말 끝장나는거 알쥬~?ㅎㅎㅎㅎ

 

한 젓갈에 김치 큰거 하나 먹어줘야되는거 의무사항인거 알져?!?!

정말 너무 맛있다. 미친거아늬늬``~~ 

 

누가 센스있게 영상으로도 멋지게 찍어주셔서.. 한번 올려봅네다. 

역시 영상이 최고야....추운 날씨에 따신 국물은 정말 최고얀.

 

총평은 일단 어묵 무조건 추가!하고요.

칼국수는 그냥 평타. 국물은 엄청 깊진 않고 적당히 씌원해여 ><

 

결론 조개전골을 주문하면 조개들이랑 어묵이 들어가있으니

그게 젤 맛있을듯여. 담에 여기서 쏘주나 한잔해야겠숴욤^______^

 

그렇게 마지막에 새우도 까서 먹어주고, 안에 들어있는 해산물들 참 싱싱해!

조개전골 나중에 꼭 먹을꺼야...차 안가져올꺼야...ㅎ

 

무튼 정말 잘먹었습네당. 배부르네여...!! 

 

 

신난 현뒤

 

 현디야...너 많이 신난거 가튼뎁,,,?

Hoxy 어묵 처음 먹어보는거 아닌지.ㅋㅋㅋㅋㅋ신나긴하니깐~~호우

 

97도씨해물칼국수 영종본점 영업시간

매일 11:20~21:00

 

 

네이버 지도

중구 중산동

map.naver.com

 

<영종도 바다뷰 카페> 바다앞테라스에서 브런치와 한라봉에이드. 따봉❤️

일요일 오후, 영종도 나들이를 온 히뚜 and 횬듸. 솔직히 첨에 ULT(얼트)를 갔는데 자리가 없는 관계로 이곳으로! 근데 진짜 여기가 더 이쁨....뷰랑...감성 오져욘. 얼트는 완전 통유리라 뷰가 이쁘

traveler-nooff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