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강남구청/선릉 맛집> 인기쟁이 '소문난집' 시그니처 닭볶음탕(+해물파전&잔치국수&은행구이&계란말이)

신누삐 2021. 3. 12. 15:00
728x90
SMALL

소문난집

 

2주 전에 오픈시간이 안맞아 못왔던

정말 그토록 오고싶었던 닭볶음탕 맛집이라는...소문난집

친구 어머니가 요리 참 잘하시는데 어머니맛이 난다는 이곳....ㅎ(한껏 기대 ^^)

 

만석

 

들어오자마자 맛집임을 인증한 꽉찬 테이블과 많은 사람들.

아늬,,퇴근하고 다 여기로 모인건가;ㅋㅋㅋㅋ

 

진짜 맛있긴 맛있나보다..요렇게 많은거보면. 

기대감이 더 증폭되는디유 꺄룩 ><

 

메뉴판

 

메뉴판을 미리 한번 정독해주고, 대충 뭐시킬지 사이즈 나왔구요.

우리 설이는 뭐 먹고싶냐니까...메뉴판 읽는듕 ><

 

네 명에서 약속이였는데, 먼저 온 우리 둘이 먼저 와서 미리 닭볶음탕 주문.

지박이와 근황토크하며 기다리고 있으니 다들 금방 도착하였고,

음식이 좀 오래 걸리는 것 같아서 소주 한병 시켜서 한~잔. 짠!

 

그렇게 40분 정도 기다렸나...아무리 기다려도 안나오고, 

넷이 거의 소주 한병을 비운 수준이엿담. 호호

 

저녁을 안먹은 우리는 8시라서 배가 매우 고팠고,

음식이 오래걸리는 것 같아 나중에 먹을 것들도 미리 시켜놓는걸로 결정!!!

 

여기욘!!!! 저희 해물파전1, 은행구이1 추가해주세요!

 

해물파전

 

오?!??! 뭐가 나온다!!!했는데 웬걸?ㅋㅋㅋㅋㅋ

30분이나 뒤에 시킨 해물파전이 등장하였고, 결국 우리는 이거부터 먹음.

 

근접근접

 

닭볶음탕 먼저 먹어줘야하는데,,,하며 원써니가 아쉬워하였다.

얼른 파전을 닭볶음국물에 찍먹하고싶댜영.!!!

 

해물부추전

 

다른방면에서 여러장 찍은 전만 잔뜩 업뎃해주고,,,

이 사진은 똥손인 내가 찍은거라 뿌듯한 마음으로 올려봅네다ㅎㅎㅎㅎㅎ

내 블로그니까 내가 찍은거 하나는 있어야하쟈나쟈나~~

 

은행구이

 

내가 땡깡 피워서 시킨 은행구이...ㅋㅋㅋㅋㅋ

비주얼은 참으로 침을 꼴~깍!하게 만드는데...과연 맛은,,,?

하하 마싱ㅅ네마시쪄!!!! (나만...그런듯,,,,?)

 

블로그에서 봤을 땐, 은행구이 위에 설탕이 뿌려진 줄 알았는데

소금이였다리 ㅎㅎㅎ힝 속앗눼;;

 

그래도 고소하니 괜찮았다. 다음에 오면 시키지말자!

헤헤ㅔ헤헤헤헤 미얀^^^^^

은행구이 사진도!

 

은행구이 사진도 두장 더 올려드리겠구요^^ㅋㅋㅋㅋㅋ

솔직히 비주얼은 미쳤는데...그쵸?ㅎ

근데 누가 자꾸 청포도라곸ㅋㅋㅋㅋㅋ은행구이를 놀리네여;; 슬프겡ㅇ

 

닭볶음탕

 

와 드뎌 기다리고 기다리던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정말 목빠지게 기다렸네여~~ 전화로 시키라고 할때 시킬껄;;

 

한 50분은 기다린거 같네여...ㅠㅠㅠㅠ기다린만큼 맛잇겟쥐.

닭볶음탕 비쥬얼
근접샷

 

자 이제 먹어볼까여...하며 국물 듬뿍 적셔서 

입으로 쏘옥 했는데, 오~~~역시나 마싱ㅆ네옄ㅋㅋㅋㅋㅋ

 

이게 오래 기다려서 그런걸 수도 잇꼬, 뭔가 허기짐100퍼 상태라

맛이 배가 되는 것도 있는듯.

근데 진짜 양념이 맛있았어여.ㅋㅋㅋㅋ인정할 만한 맛.

 

볶음밥 해먹으면 정말 끝판왕일꺼 같은 너낌. 필ㄹ수필수!!!

그렇게 우리는 닭볶음탕에 달려들어서 먹어주었고요.

음~먹을수록 맛있어 정말로 진짜루 완전히. 매력있다 너어어어어~

 

계란말이 잔치국수 추가여~

 

그리고 우리는 계란말이랑 잔치국수도 추가로 주문!

우리 진짜 배 많이 고팠나봐...ㅎ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부른 기분이야 하하

잔칙국수
잔치국수 근접샷

 

계란말이 내 최애 음식인데...정말 맛있었고,

잔치국수는 한번 먹었나? 갑자기 사라진거에여///...어디갓지?????

옆에 봤는데 누가 밥그릇채 얼굴에 들이 붓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닭볶음탕 다 먹어갈 쯔음에...볶음밥을 말씀드렸는데

밥이 없다고...안된다고 하셔서 절망...

 

을 잠시 하였지만 4-50분 뒤에 가능한데 괜찮냐고 해서... 그 때 시간 8시반이길래

오! 괜찮아요 그때까지 기다릴꼐여!!! (다른거 먹으면서^^^^)

무조건 먹겟다는 의지를 보여줫땅. 룰루

 

볶음밥

 

9시15분쯤 밥이 다 되어서 볶음밥을 해주셨고,

와와와우우우우 이건 정말 맛없을 수가 없어어어어엉ㅇㅇ엉엉.

 

닭볶음탕 국물에 볶음밥에 김가루면 정말 최고아닌가여ㅎㅎㅎㅎㅎ

닭갈비랑 야채곱창 먹은 뒤 볶음밥급이쥬. 

데코

 

 하늘같은 선배님이 깍두기 데코까지 멋지게 해주셨습니당ㅎ.ㅎ

근데 흔들렷네옄ㅋㅋㅋㅋㅋㅋ

 

 

두분이 싸우는 거 절대 아니구요;; 오해마세여.

이제 제발 먹ㅈ..ㅏ 

너무 기다렸던 볶음밥이라 정말 사진만 잔뜩 찍엇네여ㅠㅋㅋㅋㅋ

 

정말 기대했던대로 볶음밥은 참 맛있도라고요.

안먹을 수 없었어 정말...기다린 보람이 있다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볶음탕도 맛있었지만 해물파전이랑 볶음밥에

한표씩 드릴께여 >_< (은행구이....도....하하하)

 

무튼 즐거웠네여 여러분~ 정말 이날의 소주는 역대급으로 달았네여.

2시간동안 타이트하게 달렸는데, 아쉬움도 있었지만

10시 제한이 있어서 다행이였다는거~ㅎㅎㅎ죽을뻔햇눼. 다들 고마웡.헤헤

 


소문난집 영업시간

18:00-03:00 (거리두기2단계인 현재 22:00까지)

일요일 휴무

 

 

 

<강남/선릉 맛집>'신동궁' 뼈찜 대자&역삼 '이백' 육문골세트 맛잇쒀.!!

선릉의 엄청난 맛집이라는 '신동궁' 설콤과 회장님이 먼저 도착하여 시켜놓은 뼈숯불구이 대자. 저번부터 몇번 들은 곳이라 한번쯤은 와보고 싶었는데, 그게 오늘이였나보당.ㅋㅋㅋㅋ 가기러

traveler-nooff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