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용인/수지 맛집> 고기리 '산골항아리바베큐' 통삼겹, 오리 둘다 존맛이구욘~막국수에 라면까지^^ (갬성캠핑 분위기 쩌러..최고!)

신누삐 2021. 3. 2. 08:44
728x90
SMALL

 

부엉이

 오늘 난 토요 off
네일과 펌을 받고, 5시쯤 공릉으로 향했다!

공릉에서 옘과 상균오빠를 만나 상균드라이버님의 차를 타고 용인으로 고고링~

 

동천역으로 설이를 모시러 가는데 1시간정도 걸린듯? 

시간 진짜 금방간다. ㅋㅋㅋㅋㅋ 베스트드라이버라 넘 편했당.

 

그나저나 설이 쟈철역에서 언제 나오지...?ㅎㅎㅎㅎ

한결같은 우리 설이 너무 사랑스럽고^^ 매력이다 정말 헤헤

 

그렇게 설이가 드뎌 오고 산골항아리로 7시반 예약시간까지 save함.

오빠 정말 운전 잘하시구요. 고생하셨습네당. 멋진남좌 ><

 

그렇게 도착하여 차에서 내리니 부엉이 두마리가 우릴 반겨주었고,

 

 

캠핑장

 

 여기의 캠핑장 갬성에 정말 반할 수 밖에 없었다. 

분위기 쩌러 진짜!!!!

 

 

 여기가 우리 자린 줄 알았지만...아니였다.

요기 하고 싶었지만...이미 예약된 자리라서..실내로 들어감...쩝.

(우리도 예약했는뎁...당첨이 안됏군.)

 

바베큐

 이 자리도 맘에 들었다. 안춥고 좋네 뭐^^

배고픈 우리는 일단 통삼겹바베큐2, 오리바베큐2 이렇게 사람수만큼 주문.

 

통삼겹2 오리2

 

 주문하고 거의 바로 바베큐가 나왔고,

새우4마리랑 소시지, 버섯, 파채, 콩나물 등이 있었담. 

완전 내가 다 좋아하는거자나ㅇ아ㅏ앙~ 완전 씐난닷!!!!! 낄낄

 

갬성캠핑

 
갬성이 너무 쩌뤄서 올려봅네다. (설이가 찍은거 굿굿)

 

열심히 익어가는 바베큐,,,이미 초벌되어 나왔기에

다 익었구욘ㅎㅎ 데워서 먹으면 되는 수준.

 

맛있겠다!!

 

 저 상태에서 조금 더 익혀서 먹어봅네다...ㅎ

사실 오리를 걍 바로 먹어봤는데, 맛있긴한데 약간 차가워서 더 익히기.

 

난 개인적으로 조금 더 많이 익히니까 맛있더라고요.

고소하니...먼가 더 감칠맛나요^__^ 

 

통삼겹도 맛있지만 오리바베큐 정말 맛있더라고요. ㅠ

오랜만에 먹는 오리고기...최고최고.

오리 안좋아하는 균님도 여기 오리바베큐 엄청 맛있다며 잘드심. 

빠른 시간에 고기를 순삭해서
통삼겹1, 오리 1 추가는걸로 했고, 막국수도 함께!

 

비빔막국수 & 물막국수

 

또 여기가 막국수 맛집이래서 안시킬수가 잇나.!!

하면서 비빔 1, 물 1 을 고기와 함께 주문을 했돠ㅎ

아 여기 특이한게 추가 음식을 전화로 주문.!!

*주류,음료, 또는 사이드 반찬들은 셀프

 

그렇게 비빔이랑 물막국수가 등장하고, 넷이 야무지게 나눠먹기.

비빔 먼저 한입 먹엇는데, 일단 양념이 맛있고, 

메밀면 너무 좋아해서 짱짱 맛있었다. 물보단 비빔이 더 맛있었음.

 

여기 오시면 비빔막국수는 꼭 시키세요~맛있슘.

 

요거요거...동영상으로 안남길 수 없쥬 ㅋㅋㅋㅋㅋ

정말 팔팔 끓는 물에 면을 탱글탱글하게 익혀주는 모습. 아름답군요.

 

라면 2개

 

 아! 여기 하이라이트가 바베큐 한 판에다가 라면 해먹는게 갬성포인트래서

라면 두개를 추가 주문한거랍니당~.~

 

꺄울~~벌써부터 비주얼 미쳤구욘. ㅎㅎㅎㅎ
라면은 진×× 매운맛이였다. 크크

꼬들면일때 먹어주었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국물이 좀 많이 없어 아쉽쓰.ㅠㅠ

 

퇴사 축하해요 우리 설이♥

 

 그렇게 먹다가 옘킹이 밑에서 몰래 초를 붙여서

설이의 퇴사파티를 해주었다. 축하해염 >< 

여기서 2명 눈물 흘린 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귀엽

 

딸기타르트~~지설이 고생했어~~앞으로 꽃길만 걷장!

누가 센스있게 초도 별로 준비했네.
★별처럼 빛날 설이를 위하여★

 

캠프파이어

 
여기 대기석인것 같은데, 캠프파이언 줄 알고 착각쓰.

손님들이 따뜻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신경 써 주신 듯!

사장님의 센스와 에 박수를 보내며...호호

 

 

 9시반에 마감이라...가야할 시간이 와서 일어날 수밖에...

마지막으로 사진 몇장 남겨봅네다... 이곳의 아기자기함과 갬성들.

 

 

 좀전에 비워진 텐트 내부 조심스레 찍어봅네다.

우리도 사실 이런곳을 원했지만...쉽지않앗네여...담엔 이곳으로^^

 

설옘지

 

 설옘지 크로스🤜👊🤛
예예 행복한 토욜 저녁식사였네염 ㅎ.ㅎ

오늘의 포토그래퍼 상균님께 감사 드리며..그뿐아니라

베스트드라이버이자 맛난것도 먹여주신 오라버니.
땡큐쏘머치^ㅁㅁ^

 

즐겁당

 

 마지막으로 멋지게 웃어봅네다. ㅋㅋㅋㅋㅋ
웃짜^______^

그렇게 차에 다시 올라타서 동천에 설이를 내려주고,

천사 상균님께서 저희집까지 바래다주셨습니다.
나 오늘 생일 아니지?크크크 씐나영❤️


산골항아리바베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Break time (15:00 ~ 16:00)

연중무휴( 명절당일 휴무 )

 

<시흥/배곧 맛집> ’만고쿠’에서 연어덮밥&와규덮밥 -> 오션뷰 카페 ‘아띠’에서 크로플&코코

 봉키를 만나러 열심히 운전해서 배곧으로 온 나. 내가 연어덮밥이 너무나 먹고싶다고 말해서 맛집 데려와줫당.호우~🤟 이곳은 만고쿠라는 덮밥집이였고, 5시반쯤 도착을 하였는데 다행히 한

traveler-nooff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