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서울/노원 맛집> '72420(칠리사이공)' 끝내주는 베트남음식.평일점심에 웨이팅 ㅠ.ㅠ

신누삐 2021. 2. 16. 16:10
728x90
SMALL

72420

 

노원 베트남음식 맛집 72420(칠리사이공)

진짜 2년 전부터 와야지와야지 했던 곳인데 드디어 와 본 72420.

 

직장 근처에 있는 곳이라 월급날 기념으로 점심시간에 먹으러 왔는데,

 15-20분정도 웨이팅을 하고서야 들어갈 수 있었다.ㅠㅠ

 

점심시간 1시간인데 거의 순삭 수준. 똥줄쓰.ㅋㅋㅋㅋㅋ

다른 선생님께서 메뉴 주문을 미리 해놓으셔서 다행쓰. 넘 조으당.><

 

 

테이블에 착석을 하고 5-10분정도 기다리니 메뉴가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했다. 

 

우리는 네 명에서 왔는데 주문한 메뉴를 나열해보자면....

새우볶음밥(s)+양지 쌀국수(s) 세트  8500

양지 쌀국수 L  8500

닭고기 볶음밥  9500

날치알크림쌀국수 10000

 

직장에서 지원해주는 점심값이 인당 7천원인데, 

총 8500원 초과되었다구 하네여. 생각보다 괜찮균. 헤헤

 

양지 쌀국수 L  8500

 

와 양지 쌀국수 라지가 나왔는데, 엄청 거대해서 깜놀.ㅋㅋㅋㅋㅋ

이렇게 양 많은거 보면 기분 넘 좋고여^___^ (질보다 양,,,?ㅎ)

 

새우볶음밥(s)+양지 쌀국수(s) 세트  8500

 

이건 내가 선택한 메뉴엿는데, 새우볶음밥이랑 쌀국수세트가 잇길래

오! 이거다 하고 주문했는데, 쌀국수는 맛잇는뎁

새우볶음밥은 노자극이라....애기들을 위한 음식인 것 같은?ㅎㅎㅎ

 

양지쌀국수는 예상대로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쌀국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 이젠 가끔 먹고싶어서 생각나용.

예전에 엄청 맛있는 곳에서 먹고 반해서 잊을 수 없다늉.

 

닭고기 볶음밥 L 9500

 

특히 이걸 먹기 전까지는 새우볶음밥이 음...괜찮네...햇는데

진짜 닭고기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정말 새볶이 성에 안차고 싱겁게 느껴졋당.

 

닭고기볶음밥 진짜 칠이사이공 오면 필수로 시켜야 할 메뉴.

젤 맛있는듯. 오늘 베스트로 선정됨 >__<

 

날치알크림쌀국수 10000

 

다 나온 줄 알았는데 계속 나와서 너무 웃겼다.

까르보나라 같은게 나와서 뭐지? 햇는데 날치알크림쌀국수였다.

 

와 진짜 크림파스타 요런거...느끼한거 내 최앤뎁!!!

그렇게 맛을 봤는데, 느무느무 맛있엇당. ㅠㅠ미친거 아니니!!!!

 

근데 솔직히 날치알크림쌀국수는 양이 너무...야박쓰.

몇 젓갈 뜨면 없을 느낌이였다. 

 

짜죠

 

사장님이 진짜 센스 있으신게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며

짜죠를 서비스로 주셨다. 유ㅎ후~~ 잘먹겠습니당!!!!!!

 

짜죠를 갠적으로 좋아하진 않지만 서비스라 맛있게 먹었당.ㅎ

 

 

와 우리 진짜 싹쓰리햇다. 배가 많이 고팟나보오...;;

2년동안 직장에서 항상 같은 식당만 가다가

이렇게 특별한 점심을 먹으니 색다르고 더더 맛있게 느껴졋당.

 

종종 월급날에 새로운 음식을 먹어야겠다. 기분 나고 좋으네유. 꺄륵.

맨날 새로운 식당 가서 먹을 수 있으면 출근하는게 행복할 것 같네여...ㅎ

(점심 먹으러 일 가는 수준^^)

 

아! 저는 베트남음식 중에서도 분짜랑 반쎄오, 스프링롤 킬러라

다음엔 이곳에서 분짜를 꼭 먹어보는걸로^^

 

양, 질, 맛을 다 고려했을 때,

꼭 추천해주고 싶은건 닭고기볶음밥이랑 양지쌀국수네여'-'

 

잘먹고갑네다. 정말 여긴 재방문 의사 100퍼.

사람 많은 곳은 이유가 있다는 말은 불변의 법칙 +_+ 

 


노원 72420 영업시간

매일 11:30~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