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홍대/합정 맛집> 두번째 방문한 '정무관' 모듬숙성회 넘사벽입니다용ㅠ.ㅠ 나가사끼짬뽕도 최공!!

신누삐 2021. 2. 16. 15:54
728x90
SMALL

정무관 외관

 

오늘 원썬,새론, 흐듀랑 찾은 곳은 얼마전에도 방문했었던

합정에 위치한 숙성회 맛집 '정무관'

 

모듬숙성회 대 69000

 

오늘도 어김없이 저희는 모듬숙성회 대를 주문하였고요.

 

김치전

 

사이드로 나오는 아주 쫀득한 1.김치전

 

오늘의 베스트컷

 

2. 간장계란밥

여기 사이드로 나오는 김치전이랑 간장계란밥 참 맛있음^^

 

회 근접샷

 

아이러브 대방어. 정말 여기 숙성회 너무너무 맛잇어.

한달 반 만에 왔는데, 왜 더 맛있어진 것 같지?!?!

 

정말 처음보다 더 맛있는 건 진정한 맛집이란 뜻이쥬.

와....진짜 입에서 회가 춤을 춘다. 너무 싱싱해.

 

뭔가 여기만의 비법이 있는 것 같아여. 회가 싱싱한 것도 있는데

뭔가 달짝지근하다고 해야하나. 존맛.

 

그리고 여기 짱 맛있는 게 있는데, 바로 백김치!

여기에 회 싸먹으면 그냥 미쳣어요. ㅠㅠ 백김치 때문에 잊을 수가 없어.

오늘도 리필 좀 많이 부탁드릴께여;; 

 

석화

 

그렇게 회를 맛있게 먹으며 술 한잔하고 있을 때,

서비스로 나온 석화!!!!!

 

물론....내가 노로바이러스 걸려서 고생한 이후로 

거의 먹진 않았지만 정말 비주얼상 이걸 안먹는건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에 바로 입에 갖다댐^_____^

 

와우왕 ㅜ아오ㅜ와우 진짜,,,석화 너무 맛잇음!!!!!!

 너무 싱싱해 왕싱싱해. 글고 너무 시원해. 

 

석화

 

석화야....너 정말 미친거늬,,,? 느무 맛있좌나!!!!

 

1년전에 악몽이 잇었지만...그땐 정말 3일동안 석화 100개정도

먹어서 그런걸꺼야....이제 먹을 수 있겠당!

트라우마때매 안먹을라 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다. 너어어어 ><

 

 

서비스 두번째 음식 연어스테이크.

이것도 정말 너무 맛잇도라...ㅎ 소스도 괜찮규. 굿이엿듬.

 

마지막에는 새론띠가 다먹은듯? 젓가락질이 끊임없더라구용.

손가락 살은 절대 안찔꺼 같네여...히히♥

 

나가사끼 짬뽕탕

 

그렇게 먹다가 국물 하나 시켜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걸로.

소주 남은거와 함께ㅎ 나가사끼 짬뽕탕으로 주문.

 

나가사끼 등장.ㅎㅎㅎㅎㅎ 오 팽이버섯 좋규~

국물 좋구만요~ 나가사끼 정말 맛있어. 살짝 매콤하늬. 성공적.

 

저번에는 해물라면 시켜서 먹었었는데 구냥 구랫눈뎁,,

나가사끼 진짜 맛있어서 깸놀. ㅋㅋㅋㅋㅋ

 

추억의 쫀디기

 

새론띠가 가져온 추억의 쫀디기.

저번에 만낫을때 새론띠남좌친구가 준거 너무 잘먹어서 

언냐가 백개정도 주문한듯^^ㅑ캬캬캬캬

 

우리 몇개씩 노나줄라고 많이 가져왔도라구욘.

천사 새론띠 감다해요^^ 오늘따라 더욱 빛이 나네얌ㅋㅋㅋㅋㅋ

 

쫀디기 여전히 핵존맛. 그자리에서 한봉지 다먹었네여.

누구랑? 흐듀랑 >< 우린 정말...잘먹어%

 

마이 쁘렌

 

우리 너무  귀엽다 귀여워. 

사진 한장 남겨봅네당. 알랍알랍 애두랏 >♥<

 

새론띠와 한컷 아니 두컷

 

정말 새론 닮앗네여....(하하하하ㅏ하)

이 분 오늘의 주인공이였구요...이유는 쫀디기 줘서...하하하하ㅏ하

 

인증샷

 

와 진짜 잘먹엇다....지금 시각 4시.

정무관에서 2시간 뿌시고 이제 2차로 가봅네당 ><

여기 제한시간 2시간반이래요. 일욜이라 더 그렇다고 하네여 ㅎㅎㅎㅎㅎ

 

합정에 오면 진짜 꼭 와볼만 한 곳입니당.

숙성회 맛집으로 정말 인정!!!! 

 


합정 정무관 영업시간

평일 15:00 - 02:00 연중무휴

토요일 14:00 - 03:00 연중무휴

일요일 14:00 - 24: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