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강북/미아사거리> 숭인시장 안에 있는 맛집 '제일분식'에서 냉면,떡볶이(계란추가), 김밥으로 저녁 해결 ㅎ.ㅎ

신누삐 2021. 2. 16. 16:07
728x90
SMALL

 

숭인시장

 

 

미아사거리쪽에 에어비앤비를 하는동안 꼭 한번쯤은 

와봐야했던 숭인시장을 체크인 3일만에 제대로 와 본 우리.

일요일은 안하고, 시간이 잘 안 맞았어서 오늘이야 제대로 와보네연.ㅎ

 

저희가 찾은곳은 숭인시장 하면 바로 뜨는 제일분식이라는 곳이였는데,

여기 분식이 그렇게 맛있고 인기쟁이라고 하드라구욘.

 

 

제일분식

 

 

제일분식이라는 곳은 요렇게 생겻고, 7시정도 된 시간이였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다. 자리가 다 꽉 차있었고...어차피 우린 포장해갈꺼라서

주문을 하려했는데!!!

 

 

메뉴판

 

 

안쪽 테이블쪽에 자리가 하나 난 것이였당!!!

아늬....막상 오니까 여기서 먹고싶은거 먼지알져? 포장해가면 

맛이 덜 할꺼같고....당장 먹고싶은 마음에...홀에서 먹고 가는걸로!

 

 

떡볶이

 

 

솔직히 이 떡볶이의 비주얼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있겠는가...

사실 이거 보고 여기서 바로 먹고싶다는 생각이..^^

 

그리고 사람들이 거의 다 냉면을 먹고있더라고요.

우리는 냉면이 맛있구나 생각하고, 요것도 주문하는걸로 >_<

 

그렇게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은

     떡볶이     2000

계란(개당 500)  1000

    김밥   2000

    냉면   4000 

9천원의 행복이 이렇게 클 줄이야....^^

 

 

떡볶이와 김밥

 

 

떡볶이랑 김밥은 빠질 수 없고욘.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유.

김밥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되는거 알쥬?!?!

 

떡볶이는 뭔가 엄청 쫄깃이 스타일은 아닌디요...식감 특이해요

퍼진듯하면서 안퍼진. 시골고추장맛인데 약간 매콤하니 맛나더라구욘.

어묵 2개 들어있어서 슬퍼쯈ㅠㅠ 쫌만 더 주시지...

 

김밥은 김이 생명인데, 김을 좋은 거 써서 맛있숴요ㅎㅎㅎㅎ

 

 

계란

 

 

봉이님이랑 저 계란도 넘나 조아해서 2개 추가했구요.

사장님께서 계란을 따로 떡볶이국물 묻혀서 주셨더라고요. 센스 쩌뤄땅.

 

계란 진짜 한개도 안비리고 맛있음. 좋은 계란 쓰는듯. 크크

역시 삶은 계란 떡볶이 국물에 찍먹하면 세상 미친맛이야 증말~~

 

 

비빔냉면

 

 

냉면은 물냉 비냉있는데, 우리 둘다 비냉 조아해서 고민없이 요걸루 ><

 

 

한상차림

 

 

그렇게 우리는 분식 한상차림을 아주 맛나게 먹었구욘.

이게 순식간에 사라질 줄이야;;

 

 

비냉

 

 

여기 비냉은 진~짜 맛있어요. 고소하고 왜 다들 먹고있는지

바로 인정하게 되는 맛이랄깡.ㅋㅋㅋㅋㅋ

 

어묵국물도 후추맛 마니 나니 좋드라구요. 후추 너무 좋아. 키키

이곳의 음식이 전체적으로 후추?간이 베어있는듯해요.

 

 

싹쓰리

 

 

진짜 한톨도 없이 다 먹었다요. 거의 10분만에 흡입한 것 같네여.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네당. 맛집이라고 할만 하네요.

 

여기 가격이 위에 메뉴판 보다시피 저렴한데,,,양이 많지는 않아요.

가격만큼? 주는 것 같긴한데 그래서 더 맛난듯ㅋㅋㅋㅋ

 

전 진짜 다 맛있게 잘먹었는뎁,,,, 봉쓰는 냉면은 특별하게 맛있고,

나머지는 평타래요. 평범한 수준이래여.

 

제가 위에 말한 계란 안비리고, 김 좋은 거 쓴다는말은 봉쓰님이

미식가라 먼저 이야기해줘서 저도 공감한 내용임닷 ㅋㅎ

 

무튼 숭인시장 오시면 제일분식 한번 오셔보시는 거 추천드릴꼐여.

친절하시고, 정말 간단히 배채우기 너무 좋으네요.

맛도있고 가격도 착하니 짱이에요 구뜨구뜨 


제일분식 영업시간

평일 09:00 - 21:00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