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홍대/합정 맛집> 이자카야 '카시라' 후토마끼 맛집 -> '밤부카페' 짱이에욘!

신누삐 2021. 2. 12. 19:29
728x90
SMALL

 

합정 메세나폴리스

 

 

연차를 내고 류쑤랑 놀러온 합정 메세나폴리스.

요즘 합정에 매우 빠져있는 상태라 일주일에 2번씩 꾸준히 가주는중^^

 

전날 눈이 와서 우산들이 눈으로 덮여있는게 넘 이뻐서 찌금.

응! 나 여기 처음 봤어 언니.!!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는 느낌이라ㅎ)

 

 

 

 

귀여운 라이언 눈사람. ⛄️

요즘 눈으로 캐릭터 만들어서 가게 앞에 하나씩 해놓더라구요. 

유행인가봉가. ><

 

 

 

 

가게 오픈 시간이 많이 남아소 구경 온 영풍문고.

아몬드 종류 넘나 많아서 찌거보았구욘'0'

 

영풍문고에서 스티커두 구경하고, 한바퀴 도는데 잼다링.

약간 아기자기갬성. 이런곳 오면 3-4만원 충동구매 기본인거 다들 알거에유.

언니 말리느라 급급햇네(는 오바규..여자들 이런거 참조아행.)

 

 

키티버니포니

 

 

온니가 소개시켜듄 '키티버니포니' 라는 소품샵.

 

 

파우치들

 

 

파우치들도 너무 귀엽도라구욘. 

크기별로 있는데 간편하게 가져다니기 좋을 것 같았어용.

 

 

스티코

 

 

류쑤가 영풍에서 산 스티코. 남치니 선물 줄 쇼핑백에 붙여준다며...ㅎ

너무 귀엽쥬 ㅠㅋㅋㅋ 저런게 또 연애의 재미니깐. ^^

나도 남친 줄 선물 사서 잘 꾸밀 수 있는뎁....
어쩔 수 없이 못하는듕 ><

 

 

 

 

그렇게 6시 오픈이지만 5시에 와도 된대서 온 

오늘 우리의 핫플 겸 저녁식사 장소 '
'카시라'라는 이자카야.

 

언니가 와본 적 있댔눈데 분위기가 달라졌다고 하였당.

원래 초밥집 느낌이였는데, 이자카야 분위기로 바뀐듯. 술 한잔 하기 좋은 갬성쓰.

 

구러케 우리가 주문한 음식list를 읊어보자.
##보자보자 어디보자##

 

제철 사시미 (2인) 36.

멘치카츠 18.

후토마끼 반줄 18.

 

먼저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하고, 가장 먼저 나온 것은 제철사시미.

예예 완전 기대되구욘 >< 내사랑 회회회♥

 

그렇게 모듬회를 맛보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았다.

먹을만하고 싱싱한 편이였달까. 

와~대존맛까지는 아니였지만 음~맛있다^^는
될 정도였당. 굿굿

 

 

후토마끼 반줄

 

 

그리고 후토마끼를 먹어봅네당. 오우!! 맛있드아.

사~알짝 호불호 갈릴 맛이지만 내 입맛에 적격.

속도 참 알차고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깸놀했당.

 

조금 아쉬운 것은 향신료? (동남아누낌) 가 좀 많은 느낌.

살짝쿵 뺏으면 좋겟다. 약간만^^ㅎㅎㅎㅎ 그래도 결론은 맛있음.

 

 

멘치카츠

 

 

후토마끼 하나가 너무 알차서 배를 푸짐하게 채울 수 있었고,

같이 시킨 멘치카츠를 맛봤는데 내가 저번에 먹은거랑 조금 달랏당.

 

이것은 미트볼 맛이 엄청 강해서 고냥 그랫슴둥. ㅎㅎㅎㅎ

 

 

 

 

세개를 거의 초토화 시키구 배불배불.했지만

중간에 우리 간단히 맥주나 하이볼 한잔 하자!해서
하이볼 2잔 주문.

 

 아이~시원한 국물 하나 먹어야지!하며 메뉴판 다시보기.

하이볼이랑 같이 먹을 바지락술찜으로 선택.

 

 

하이볼

 

 

하이볼이 바로 나오고, 언니랑 짠~하며 분위기 즐기깅.

루루라라 넘 신난당 ><ㅋㅋㅋㅋㅋ

 

 

바지락술찜

 

 

요기 바지락술찜 맛잇더라구욘. 

찐~하게 국물 잘냇다. 계속 떠먹게 되네유. 헤헤

 

 

파스타 넣은 바지락술찜

 

 

좀이따가 파스타면 넣어서 해주실 수 있나효~?했는데

바로 가능하시대서 다 먹어갈 때 쯔음에 파스타면 추가!!!를 외쳤다.

 

그렇게 가져가셔서 면 넣고 다시 끓여서 해주셨당. ㅎㅎ

감사합니당. 넘 마쉬쒀요. ^____^

 

우린 그렇게 행복한 만찬도 즐기고, 수다도 떨며 배를 가득 채우고

9시까지 1시간 남아서 카페 가서 커피 한잔 하는걸로~

 

아이스아메가 어찌나 땡기던지. 소화를 쭈~욱 시키고 싶었다.

내사랑 아아♥

 

 

크로와상

 

 

근처에 있는 '밤부카페'를 왔는데 크로와상은 이미 다 품절.

솔드아웃 된 것들 보면 항상 먹어보고싶다.라는 생각뿐^^

 

 

메뉴판

 

 

아아 먹을라했눔데 급 아포카또 땡겨서 그걸로 픽!

언니는 여기 플랫화이트 맛집이라며 고것으로 골랏당.

 

아포카또 1, 플랫화이트1로 부탁드릴께요.

 

 

2층

 

 

구냥 2층의 분위기 한번 찍어봄. 

9시에 나가면서 급히 찍어서 뭐지...?싶을 정도의
사진. (핑계인듓ㅎ)

 

 

플랫화이트&아포카또

 

 

주문한 커피가 나오고 언니가 갖다줌. 엉덩이 가벼운 수현띠.

나도 움직이는 거 조아해융. ㅎㅎㅎㅎ

 

그렇게 아포카또 먹는데, 진짜 너무 써서 깜짝 놀랏넴.

아슈크림은 참맛있는데...그래도 매력있더랑. 

언니는 안쓰대여...맛있대여^^ 역시 사바사.

 

제가 쓰고 신 걸 잘 못먹어서 그런 것 같ㅇ네요...익숙치 않아서;;

플랫화이트 엄청 맛잇대서 먹어봤는데 내스탈은 NONO.

 

 그렇게 언냐랑 커피 한잔하며 수다 떠는데 너무 잼썻당.

오늘 건전하게 잘 논것같네유. 카페 오는거 넘죠앙.

 

담엔 카페에서 같이 공부해요 수횬띠 O_O 광안리두 가귱.

넘 즐거웠어요. 평일에 오프내고 언니랑 노니 더 특별했다리.

아 글고 넘넘 잘먹었어요. 알랍♥


합정 카시라 영업시간

매일 18:00 - 01:00

일요일휴무


합정 '밤부'카페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공휴일 11:00 - 22:30 

명절 휴무(구정, 추석 당일 하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