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강남/논현 맛집> 대방어&참돔이 끝내주는 '달맞이' 기가 막히네용👍😋-> 2차는 항상 '우기식당' 껍데기항정❤️

신누삐 2021. 1. 25. 17:12
728x90
SMALL

 

생와사비

 

 설콤동미가 오기 전에 먼저 온 예미가 있는
달맞이 1호점으루🌙

달려간...건 오바구...빠르게 갔당.🏃🏻‍♀️

 

10월 말 이후로 간만에 가는 달맞이 논현점. 

와...너무 설레 진짜...!! 오늘 참돔이랑 대방어를 부셔버릴테얏 ><

 

요기는 저렇게 생와사비뿌리를 주셔서 직접 가는데

팔 떨어져 나갈뻔. ㅎㅎㅎㅎㅎ

 

한 10분 갈았는데, 진짜 손톱만큼 나오는 수준이였다. 꺄륵.

돌아가면서 하자. 20번씩만 왓다리갓다리하는걸루~.~

 

 

찬들

 

 

 그렇게 참방참방 초승달(소), 반달(중), 보름달(대)

중에 보름달을 바로 주문해놓았당. 

옘킹이는 회를 못먹지만 세명에서 오늘 회랑 싸울꺼라서 대자로 gogo링.

 

 

참방참방 보름달(대)

 

 

 
참방참방 대자는 두접시에 나눠서 나와주었구요^____^

정말...비주얼부터 남다른 달맞이의 숙성회. 너무 맛있겠지 않나효...?

오픈시간에 맞춰 왔는데, 여전히 사람이 진짜 많다리...벌써 만석^^

 

 

 

참방참방-참돔방어참돔방어

 

 

 

하...그렇게 3개월만에 먹는 달맞이의 방어 한 점을 

먼저 한 입 먹는데 진짜 어찌나 맛있던지,,,,
숙성 너~무 잘됐자낭 ㅠㅠㅠㅠ

진짜 역시 달맞이 숙성회가 최고얀...👍
참돔도 진짜 역대급!!!!!!

 

달맞이는 진짜 참돔 원탑인듯. 대방어도 대방어지만ㅎ

느무 맛있어,,,ㅠ 진짜 넘사벽인듯 하네여.
인정을 하게 될 수 밖에 없는 맛.

 

여기 오면 정말 술이 절로 들어간다. 회가 미쳤기에...

그렇게 우리는 숙성회에 소주를 한잔 제껴주고,
넷이 신나게 이야기하며 근황토크^^

 

설콤의 남치니를 처음 만나지만 익숙하네여///허허

영상통화로 몇번 봐서 그른가~^?^
이야기를 하도 들어서 그른가.

익숙한 이 친구. 너무 멋찌구 천사같드라고요.
하~압격 🙆🏻‍♀️

 

 

 

도미머리구이

 

 

 

참방참방이를 열심히 먹고 잇을 즈음에
🐡도미머리구이🐡 등장쓰.

내가 완전 최애하는 도미머리 서비쑤~~~예예

 

이거 진짜 완전 맛잇다용. 비린 맛 1도 없고, 약간 카레? 맛 비슷하게 나면서 담백하구
살도 진짜 많다리여. 짱 됴아 ><

 

 

 

육사시미

 

 

 

2번째 서비스로 육사시미~~예예예

정말 안그래도 신나는데 텐션 아예 하늘끝까지 오르구욘!!!!👆👆

 

서비스는 우리를 춤추게 한다늉...ㅋㅋㅋㅋㅋ

이것은 아는 맛이라 말안해도 맛있는거 알지유...
고소한 참기름에 찍어먹으면

참 맛있는 육사쉬믜. 🥩

 

하 진짜 오늘도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잘먹었다. 

마지막 한점까지 싹쓰~리 하는 멋진 우리들.
역시 설옘지동 크크. ㅎㅎㅎㅎ

정신이 있는 이상 회를 한 점도 남기는걸 허용할 수 없다악!!!!!

 

그렇게 마지막까지 다 먹어주고, 2차로 찾은 곳은 항상 비슷한 코스쥬.

바로바로 '우기식당' 입니다욤 '_'

 

 

 

다양한 잔들

 

 

 

오늘도 어김없이 처음은 술잔 선택 시간~

헐! 잔이 더 귀여워졌쟈나~~저 삐진얼굴 그려진 잔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

물고기잔은 똑같네유. 깜찍하다 정말.✌️

 

 

 

각자 선택한 잔들

 

 

 

뮤튼 각자의 취향대로 선택을 해주었구요.

메뉴는 껍데기 항정, 날치알 주먹밥, 해물라면을 주문하였습네당.🙋🏻‍♀️

 

회를 거의 먹지 못한 옘쨩을 위한 식사 대용^^

(핑계 쩌럿다...예미가 젤 안먹은듯,,,하하)

 

 

 

못난이 잔

 

 

 요 잔이 너무 귀여워서 단독으로 한 컷 찍어보네효^___^

 

 

껍데기항정

 


우기식당의 시그니처 껍데기항정을 안시킬 수 없쟈나효? 그쵸?
나도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껍데기항정.

진짜 여전히 너무 맛있다. 여긴 소스도 진짜 넘맛이야. 룰루. 🙈🙉
간만에 먹으니까 배부름에도 불구하고 존맛탱.

 

해물라면

 


해물라면은 처음 시켜보는건가? 두번짼가?
잘 기억은 안나지만 그냥 평타였당.헿
시원하게 먹기 괜츈괜츈.🍜

 

날치알참치주먹밥

 

 
오늘 우기식당의 1등 음식 날치알참치주먹밥.
진짜 너무 맛잇더라구요^^ 주먹밥 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다음에 오면 껍데기항정이랑 주먹밥 필수!!!

무튼 그렇게 배부르게 잘 먹고 9시에 노래와 불 꺼짐 동시에 우린 나갈 수 밖에 없었다늉..뉴뉴

넘나 슬픈 현실이지만...내일은 월요일이기에...
출근이기에...떠나봅네당 ㅎㅎㅎ

정말 너무 잘먹었당. 멋쟁이 동미얀.
다음번엔 내가 하드캐리 할꼐여...가만히 잇숴주세요>___<
고마워요 멋진 설콤의 남친 동미씌. 호우~🤟


달맞이 논현점 영업시간🌙
(코로나 거리두기2.5단계 지침으로 인한!)
월-목 16:00-21:00
금,토,일 15:00-21:00


우기식당 영업시간🍀
(코로나2.5단계동안 9시까지입네당!)
월-목 17:00-03:00
금,토,일 17:00-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