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의정부 맛집> ''밤바다횟집'' 대방어2인세트-> ''오사카부르스'' 안주 4개 뿌시기!!!

신누삐 2021. 1. 17. 20:47
728x90
SMALL

 

굴&간장새우&낙지탕탕이

 
지각쟁이 홍시🍅와 함께 토요일 저녁에 방문한
'밤바다횟집'🌙

우리집 바로 근처에 있는데 진짜 감성도 좋고,
맛도 가성비도 좋아서

내가 요즘 자주 애용하는 곳 중 하나^^

 

밤바다횟집에서 대방어는 처음인데, 후기를 보니
대방어가 참 맛잇대서 당장 먹으러 왔다.!!!
유후유후~ 넘나 기대 되구연 >___<

 

대방어2인세트를 시켰고, 스키다시가 쭈아아악 등장을 하였는뎁₩_₩

먼저 굴, 간장새우, 낙지탕탕이가 나왔구욘.

 

아 그전에 연어샐러드랑 미역국, 꽁치구이, 옥수수콘이

먼저 나왓다료!

연어샐러드는 여기서 처음 보는데 진짜 맛있었다.

계속 먹음^^ㅎㅎㅎㅎㅎㅎ

 

모듬튀김

 
광연세트랑 스키다시가 똑같으니, 다 먹어본거였다.

모듬튀김 내 최애....여기 진짜 튀김 잘한다. 야채튀김이랑 새우튀김 너무 맛있어.!!🍤

대방어!!!!!!

 

 스키다시를 한참 먹고 있을 때 즈음에..드디어 나온 오늘의 메인 '대방어' 

와....진짜 비주얼 쩌뤄...고품격이다 증말ㅋㅋㅋㅋ

 

사진 한장 남겨주고, 한 점 먹는데....!! 녹드라구요!!!!!

후우후우우ㅜ우우우 노무 맛있오!!!! 보드라워~~

홍시도 회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감탄했다..진짜 맛있다며! 

 

내말이 맞즤~? 여기 진짜 괜찮당께.
대방어도 진짜 식당 나름인데 여기도 괜찮더라고요.

물론 제가 간 대방어 맛집 중 베스트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숨.

 

그렇게 맛나게 방어를 먹어주고 매운탕까지
작살 내주려다가 

2차 가기러 결심해서 회룡ㅇ으로 넘어가긔.

 

 

 회룡역을 한바퀴 돌다가 안에도 좀 들여다보며
탐색을 하다가 결국 우리가 들어온 곳은
내가 자주 갔던 '오사카부르스'

 

여기서 염통꼬치랑 탕 하나 먹으며 술 한잔 하려구욘ㅎㅎㅎㅎ

들어와서 염통꼬치랑 계란탕에 청하 요렇게 시킴!

 

염통꼬치 여전히 맛있넴...진짜 오사카부르스 여러 지점을 가봤지만 회룡점 못따라가는듯염😃

 

 

 그렇게 안주의 부족함을 느끼고, 국물떡볶이 가즈아!!!!해서 바로 시킴.

오! 김말이~~도 잇넴. 너무 됴아. 서로 제일 좋아하는게 김말이였다며 나불나불~ㅎㅎㅎㅎㅎ
많이 드시라규욘.😋

 

 

 떡볶이도 먹을만 하드라구용 ><ㅎㅎㅎㅎㅎ

이제 약간 슬슬 배가 불러 오는군요....
9시까지 시간이 얼마 안남았다. 똑딱똑딱😥😭

 

 

 그 와중에 홍시님은 두부김치 먹고싶다고 시킴.
(남탓하기.히히)

떡볶이도 많이 남았는데 먹고싶어서 시키기.
사실 나도 먹고싶었지렁~히히

 

그렇게 두부김치가 나왔는데, 비주얼 무슨일이얌!!!!

너무 맛있겠쟈나쟈나.~~ 

 

두부, 김치, 삼겹살 이렇게 싸서 먹으면 짱맛이더라구요^^

앞으로 여기 오면 이거 시킬꺼닷~!!!

평생 다이어터인 나의 마음이 위로도 되고 좋군. 유후~

 

그렇게 안주를 4개나 뿌시고 9시가 다되어서 우리는 나오고야 말았단.

진짜 먹방 찍은 수준이였다. 다음에 또오잡. ㅎㅎㅎ

 


밤바다횟집 의정부점 영업시간

평일 16:30 - 02:00

주말 16:30 - 02:00

(현재 코로나로 인해 21:00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