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남양주/별내신도시 맛집> 제주애육당에서 점심식사 (feat.제주모듬근고기)

신누삐 2021. 1. 8. 15:01
728x90
SMALL

 

 

 

양양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온 후 일요일 점심을 먹으러 온 별내.

오빠가 별내신도시 처음이라며 이곳을 원해서 찾은곳은 제주애육당

우리가 주문한 것은 제주모듬근고기 600g 54000

 

배가 많이 고프지않아 4명에서 적당히 맛보기로 먹을 예정,

넘나 기대된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람이 없었당. 리뷰 엄청 좋아서 왔눈뎁!

 

 

된장찌개&샐러드&상추파무침

 

 

사이드 메뉴는 된장찌개, 샐러드, 상추파무침, 명이나물

 

 

 

 

여기 진짜 센스있다.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는 것도 4가지씩이나^^

너무 깔끔하게 나와서 감탄쓰.

 

4가지를 다 맛보았지만 그냥저냥 먹을만하였고, 난 소금찍 젤 조아해서^^

생와사비도 가끔 먹어주고, 거의 소금 찍어서 먹었다.

그래야 고기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그 육즙과 담백함....쓰읍!

 

 

 

 

여기 직접 다 구워주셔서 너무나도 좋구요. ㅋㅋㅋㅋㅋㅋ

모듬근고기는 목살, 삼겹살, 갈매기살로 구성되어있고, 총 600g입네당!

 

 

 

 

갈매기살을 각자 그릇에 하나씩 얹어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이거 진짜 너무 맛있드라...녹드라....ㅎ

 

저희 아빠 진짜 이런거 별로 안조아하시고, 삼겹살도 과자처럼 익혀서 

드시는데 요런거 처음먹어봣다며 조아하셨당.

 

처음 갈매기살 한점 소금에 찍어먹었을 때의 그맛을 잊을 수 없다...

진짜 너무 맛이써 ㅠㅠㅠㅠㅋㅋㅋㅋㅋ

 

 

 

 

목살은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담백하니 평타는 쳤당. 

 

 

 

 

삼겹살도 맛있었고,  갈매기살> 삼겹살> 목살 순으로 맛있었당.!! 진짜 잘먹었다.

넷이서 나름 푸짐하고, 딱 알맞게 먹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당.

 

아이~배부르당 룰ㄹ루랄라. 커피 한잔 하려햇지만 주차공간이 마땅하지 않아 

그냥 바로 의정부로 렛츠고겟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