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잠실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취향' 항정매콤크림파스타&커리치킨리조또 -> 카페 '글뤽(gluck)' 스콘에 아아👍

신누삐 2020. 11. 3. 16:58
728x90
SMALL

 

송리단취향 외관

 

봄이와 오늘 점심 먹으러 온 곳은!? 송리단취향

 

잠실쪽에서 일을 하고 있는 봄이의 퇴근시간에 맞춰
오게되었고, 송리단길로 고고싱~했당.ㅎㅎㅎㅎ

 

일본식 덮밥 일본가정식 같은 류가 먹고 싶었고,
송리단길에 일식당이 많은걸로 알고 있어 왔지만,
봄이가 퇴근하는 시간은

언제나 그랫듯,,,브레이크타임이 겹치는 시간^^

 

5시까지 기다릴래?하다가 너무 배고프기도 했고,

저녁약속이 따로 있기에 노브레이크타임에 괜찮아
보이는 식당으로!

송리단취향의 메뉴도 마음에 들었고, 

마침 창문쪽에 한자리 생겼길래 발걸음을 당장
이곳으로~총총.

 

 

 

 

송리단취향 메뉴판

 

 

테이블이 정리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보며

고르는데, 우리 둘다 같은 생각이였다. ㅎㅎ

 

항정매콤크림파스타, 회오리오므라이스 딱이거
두개가 시그니처 같아보였고 맛있어보였다...ㅜ

 

But....회오리오므라이스 품절됐다고해서
대신 커리치킨리조또로...힝

아쉽지만 이것도 맛있어보여유 ㅠㅠㅠㅠ

 

그래서 우리가 시킨 메뉴는!!!!

 

항정매콤크림파스타 16000

    커리치킨리조또   13000

    리얼자몽에이드     6500

 

 

 

리얼자몽에이드

 

 

이거 먹고 카페 갈꺼라서 음료는 한개로 나눠먹는걸로!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딱 눈에 들어온 리얼자몽에이드

자몽자몽 너무 조으다^__^

 

 

 

커리치킨리조또

 

 

회오리오므라이스 대타로 시킨 커리치킨리조또이지만

등장하자마자 넘나 맛있어보여서 기대만땅.

 

 

 

커리치킨리조또 근접샷

 

 

뭔가 선명하진 않지만 죽같기도 하고..촉촉하니 

이것이 리조또의 매력이지.ㅋㅋㅋㅋㅋ

 

리조또가 나오고 바로 파스타가 나왔긴 하지만.

진짜 리조또의 맛을 평가해보자면
정말 예상했던 것보다 훨~배 맛있음.
호불호 없을 맛이구욘...><

 

진짜 난 여기 다시오면 또 이거 시키고 싶은데,

회오리오므라이스 먹어봐야겟쥬? 안먹어봤으니깐 ㅋㅋㅋㅋㅋ

 

커리치킨리조또가 이정도인데 더맛있다규? 더 인기 많다규?

 

 

 

항정매콤크림파스타

 

 

항정매콤크림파스타도 먹어봤는데, 역시 이것도 맛있.

매콤이라고 해서 조금 매울 줄 알았는데 한개도
안매웠음.

 

나 맵찔인뎅...아무느낌 없었다릐.ㅋㅋㅋㅋㅋㅋ

 

 

 

세팅된 모든 메뉴!!!!

 

 

그렇게 두개의 음식이 한꺼번에 나와 아점을 먹지
못한 우리는 3시가 넘어서야 식사를 할 수 있었단.

 

둘다 맛있긴한데, 난 솔직히 커리리조또에 계속
손이 갔다.

난 이것이 훨~씬 맛있었다용ㅋㅋㅋ정말 존맛.

파스타는 평범한디 리조또는 뭔가 특별하게 맛있었다.

 리조또 한입 피클 한입 무한반복!!
피클, 무 너무 조아! 파스타랑 리조또엔 필수템.

음,,,,이곳의 약간 아쉬운 점은 양이 쪼깨 적다는 것.

소식하는 분들은 딱 적당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긴한데 나같은 대식가들에겐 매우 역부족.

 

다행히 카페를 가서 디저트를 뿌실꺼고,
3시간 뒤에 저녁식사를
또 할꺼라 다행이얐구.....ㅎ

 

 

 

글 뤽 가는 엘베

 

 

 

카페를 찾아 걸어올 때까지, 엘베에 타기 전까지,

영어만 보고 Gluck글럭인줄 알앗지만 읽을땐 "글 뤽"

독일어라고 하네요ㅎㅎ 행운을 뜻하는 단어래욤!

 

3층에 위치한 이곳. 글 뤽. 

내부를 알지 못해 매우 궁금증을 안고
올라갔눈띠용!?!!

 

 

 

글뤽의 분위기

 

 

오~~내부로 딱 들어왓는데, 작업실 느낌?

뭔가 공예나 수제케이크 만드는 체험 장소 같이
생겼당.

 

널찍널찍하니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글뤽 내부

 

 

그렇게 작업실 같은 글뤽의 내부를 한참동안
두리번거리며 사진 몇장 남겨주었고,

 

 

 

글뤽 소품들

 

 

에코백, 텀블러, 액자 등의 소품으로 꾸며놓은 공간도

테이블에 앉자마자 보이길래 찍어보았당.

(깨알루다가^^)

 

이런거 사진으로 남기는 거 넘흐 좋으다. 희희

뭔가 나중에 송리단길에 올 때 사진을 보고
어떤 분위기인지

한눈에 알 수 있고, 눈에 쏙쏙 잘들어오는느낌.

 

 

 

쿠키와 스콘

 

 

 

그렇게 우리는 스콘을 먹으러 왔기에ㅎㅎㅎㅎ

사실 플레인을 먹으려했는데 난 딸기잼 스콘이
너무 맛있어 보였기에...

바로 픽!하고 봄이는 애플시나몬스콘 선택쓰.

 

봄아 우리는 정말 선택을 참 잘행. 시원시원하게 

바로 고르니 참 좋군ㅋㅋㅋㅋ

(나도 저거 두개 시켜서 같이 먹고싶은맘이였즤)

 

 

 

 

음료와 애플시나몬스콘&딸기잼스콘

 

그렇게 우리는 두가지 맛의 스콘과 여기에는 

고민도 없이 두말할 것도 없이 아이스아메리를 주문.

 

그렇게 스콘과 아아를 맛있게 먹으며 봄이와

이야기보따리를 한껏 끄집어내어 웃고 떠들다보니

시간이 훅 가고 약속시간이 되어 정리하고
허겁지겁 나왔다능ㅎㅎ

 

스콘은 딸기잼이 내입맛에 더 맞는 것 같아요,!!

스콘 맛집은 아닌것 같구...ㅎ 시그니처가 따로 있는듯.

 

잘 모루겠지만 스콘이 먹고싶어 송리단길 스콘 맛집을

검색하니 이곳이 좀 많길래^^ 

바로 찾아서 온 우릐...깔깔. 어디든 얼른
가고싶었나바. 호호

 

 

 

석촌호수에서 본 롯데타워

 

 

 

그렇게 잠실역으로 가는길에 석촌호수를 통해서도

갈 수 있었기에 구경하며...가는데 정말 넘나 이쁘드라.

 

단풍조명을 찍으려는데, 롯데월드타워 딱 걸려주고!

와우~정말 감탄 엄청하다가 얼른가야하기에...!!

 

 

 

석촌호수 짱!

 

 

진짜 춥더라고요,,,근데 사람은 정말 왕많아요...

거의 길을 비집고 가야되는 수준.

 

 

 

송파송파

 

 

여기 앞에서 사진 한방 박아주고, 이제 진짜 가자!하며

잠실역으로 가는데...!! 봄이가 5분안에 간댔는데,
10분 걸리더라고요^^

 

여기서 근무하는거 맞즤~>?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송리단길 브레이크 타임 안걸리게 또오자.!!

송리단길 최고>< 맛집도 많구 감성도 구웃~ㅎㅎ

 



송리단취향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브레이크타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