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의정부 맛집> 1차 오동삼에서 모둠곱창 -> 2차 귀신닭발 추운날 최고의 조합 +_+

신누삐 2020. 10. 28. 00:36
728x90
SMALL

 

오동삼 찬들

 

 

 

예~전부터 눈독 들여놓은

오동삼(오빠동생삼촌)이라는 소곱창집!

건너편에 있는 쭈삼을 자주 먹으러 가는데 항상
이곳도 웨이팅이라 다음에 꼭 와봐야지 하면서
찜콩해놨었눈뎁....!!

 

드디어 오게됐네요...사실 깡통*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갔는데

웨이팅 너무 빡쎼고, 다들 이제 시작느낌이라
시내로 넘어와따 ㅠㅠㅠㅠ

한바퀴 돌다가 가고 싶은 곳 몇개를 선정하규

 가봤는데 모든 곳이 웨이팅이 있었다.

2군데 정도 이름이랑 번호 적어놓고, 또 한바퀴 돌면서

전화오기만을 기다렸는데!!
이곳에서 그나마 가장 빨라서 왓다류~.~

 

 

 

 

소곱창 소스 

 

 

먼저 소곱창모듬을 시키려는데,

오빠모듬이랑 동생모듬이 있어서 뭐가 다르지?하다가

오빠모듬 250g 동생모듬 200g이길래,
아! 양이 차이나서 그런가바~했는데 아니였고요^^;; 추측 실패!!!

 

오빠모듬은 벌집까지 있는것이고 동생모듬은
기본 소곱창모듬.

(염통, 곱창, 막창, 대창) 

우리는 구성을 듣자마자 동생모듬 2인분 바로 주문.

 

찬들이나 소곱창을 찍어 먹을 소스들이 다 셋팅되고, 

우리는 곱창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며,
소주와 맥주를 주문.

 

아! 그리고 생간, 천엽 주신다길래 우리 둘다
안좋아해서 괜찮다고 했다요ㅎㅎㅎㅎㅎ

 

 

 

콩나물해장국

 

 

기다리는 동안 서비스 콩나물해장국이 나왔고,
추운 우리는 한숟갈 바로 떠먹었다.
아~너무 씌원. 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날씨 너무너무 춥다. 덜덜
국물이 너무 생각나는 날.

솔직히 이 날 곱창전골 먹고싶었는데,
의정부에 잘 없기도 하고 

원래 가려던 곳 웨이팅이 앞에 4-5팀정도라 포기.

 

그나저나 해장국 너무 괜찮다.
선지 들어가 있으면 더 좋을듯? 하면서 만두랑 같이 아쉬워하기 바라는거 짱많 ㅎ.ㅎ

 

 

 

 

병따개 어딨개~?

 

 

소주랑 맥주가 나오고, 맥주를 따려고 하는데
병따개가 없어서 한참을 두리번 두리번하는데,
만듀가 야! 여깄쟈나~~>_<

아 정말 보호색 쩔었쟈나. 이게 보인다고?!??!??

 

 

 

동생모듬 2인분 (1인분 17000₩)

 

 

동생모듬 등자`~~앙!!!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먹음직스러워 보였고 배가 꼬륵꼬륵.

이기에 얼른 먹고싶을뿐이였당.

 

 

 

익어가는쭝!!

 

 

 

소곱창이 익어가구요.~너무 신나구요. 

일단 염통 먼저 먹으라고 하셔서 기름장에 찍어먹는데

어찌나 고소하던지 ㅠㅠ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땅콩소스도 주셨는데, 기존의 땅콩소스와

달리 특이해요. 은근 중독성 있고 맛 괜츈.

저도 계속 찍어 먹게 되드라고요! 신기하게돜ㅋㅋㅋㅋ

 

 

 

익은 곱창 근접샷

 

 

 

곱창 근접샷. 윤기 좌르르르 ㅋㅋㅋㅋ한참 뒤에
발견한 떡.

떡이 넘 맛잇더라구요. ㅠ  저는 원래 대창 좋아하는데, 뭔가 그냥 그랬고,

전체적으로는 맛있게 먹었구요.

 

곱창이 제일 맛있어서 곱창을 제일 많이 먹은듯.

소곱창 is 뭔들. 드디어 소원 성취.
요새 소곱창이 그렇게 먹고싶더라늬,,,
안먹은지 넘 오래되어서릐. 낄낄

 

만두랑 나랑 평균 낸 별점 3.6/5

 

 

 

 

귀신닭발 

 

 

귀신닭발

2차는 뭐닭????!!!??? 닭발이쥬.

날씨도 춥고 하니께롱...국물닭발!! 2번째 오네요...ㅎ

그떄도 국물닭발이였는데....오늘은 직화닭발 먹어봐야하는데, 넘 추브네요...
3번째 올때 도전해보겟숴요. ㅋㅋㅋㅋㅋ

 

 

 

 

귀닭 내부의 모습

 

 

이곳은 1층, 2층 이렇게 있었고, 루프탑쪽
내가 젤 좋아하는데,,

자리가 다 차서 쩔수 없이 안에서 먹엇당.

 

8번set 무뼈국물닭발(2인)+주먹밥+계란찜+쿨피스=27000₩으로 주문을 때렸다.

주먹밥과 계란찜 둘다 포기 할 수 없기에....

 

 

 

주먹밥

 

 

 

주먹밥 나오자마자 비닐장갑 끼고 한입 크기로
만들어주긔.

귀욤귀욤. 날치알주먹밥 넘 조아 키듁..헿

 

 

 

계란찜

 

 

 

위에 먹은거 아님. ㅋㅋㅋㅋㅋ조금 파여서 나옴.

뭔가 웃겻다. 계란찜도 증말 너무 맛있어!!!!!
나의 최애!!!!!!

 

 

 

무뼈 국물닭발

 

 

메인메뉴 닭발의 등장과 함께 팔팔 끓여주기 시작.

얼른 먹고싶다릐. 

 

 

 

먹음직 먹음직한 닭발

 

 

완전히 완성된 국물닭발....역시 맛있구요^^ㅋㅋㅋㅋ

난 왜 이런 데 넣어진 콩나물이 그렇게 맛있을까...

진짜 콩나물 추가해서 먹고싶을 지경.

 

약간 코다리찜, 아구찜의 콩나물같은 느낌이랄까. ㅠㅠ

소주에 적격이였다.

 

1차에서 소곱창을 먹고와서 닭발 싹쓰리는 불가요땅ㅜ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닭발 나오기전에

만두가 익선동에서 공수해온

블루베리크림치즈케이크 한조각 흡입해서 배불.

 

귀신닭발 처음 왔을 때 그맛을 잊을 수가 없다....
정말 맛있었숴.

그날은 이곳을 1차로 와서 여기 있는 안주 다 털었던 기억이...그치 효쩡ㅇ???

진짜 여기 모든 음식이 다 맛있다능...ㅎ

 

아무쪼록 정말 잘먹었습니다. 또올꼐요.

이날 치즈볼 먹기로 했었는데, 진짜 배불러서
못먹겠더라고요.

여기 치즈볼 정말 기가 막히거덩요 ><

다음기회에....★

 

귀신닭발 우리둘의 평균 평점 4/5

 

 


오동삼 영업시간

매일 12:00-02:00


귀신닭발 영업시간

일-목 18:00 - 04:30

금,토 18:00 - 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