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남양주/별내 맛집> '목향원'에서 맛있는 쌈밥정식 (정겨운 분위기) 👩‍👧‍👧🥙

신누삐 2020. 10. 2. 15:41
728x90
SMALL
민속촌 느낌의 ‘목향원’ 모습



친구들을 데리고 근교로 나와 찾은 식당은
남양주 별내에 있는
목향원’ 이라는 쌈밥정식 맛집.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보기도 했고, 이곳에 많이 간다는 직장동료의 추천으로 옴.
토요일 저녁이라 사람들이 북적북적하였다.

다행히 자리가 엄청 넓고 초가집도 여러개여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당.



목향원 채소의 종류와 영업시간 안내판



다양한 채소로 구성되어 있고,
매일 11 a.m.-10 p.m.까지
운영한다는 안내판이 들어가기 직전에 딱!

그럴시간 없어! 너무 배고프당
애들아 언넝 들어가잡 >.<


석쇠불고기



주문하고 빠르게 나오는 음식들.
석쇠불고기 향기 어쩔꺼늬~~냄새 쩌뤄쩌뤄. ㅠㅠ

나오자마자 맛을 봤는데 불향 너무 좋구요..
넘나 우리 스타일임당^^
간도 너무 잘맞고 진짜 맛있었당.


장국



반찬들이 생각보다 끊임없이 제공되었고,
뒤에 보이는 고추나물무침, 국은 장국이 나왔당!.
(내가 넘 조아하눈 ><)

🥬쌈채소는
상추,로메인, 적근대, 청겨자, 케일, 쌈추
등 (다청채, 적겨자) 이렇게 구성되었다는데
다청채랑 적겨자는 못본것 같다.


무튼 이렇게 다양하게 나왔고, 난 개인적으로
적근대를 엄청 조아해서...
적근대랑 상추에 로메인 이렇게 세종류에
불고기를 올려 우렁쌈장 넣어서 계속 뿌셔주었당.

진심 존맛탱. 😋
하루쟁일 굶은 수준이라 더욱더 꿀맛이였당.
하 너무 맛있다. 입에 꽉찬 채로 모든 맛이 느껴지는 이..!!! 쌈밥의 매력
쌈~~~~바~~ㅂ 💃🕺


양념게장


이제 찬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당 짜자잔~~🤗

🦀양념게장 등장하자마자 우와!!!
이 귀한 양념게장 세명이라서 딱 세개였당.
친구한명이 안먹는대서 두개 먹음.
입 호강했다용 ^___^


도라지무침, 우렁쌈장, 취나물무침



쌈장도 그냥 쌈장 아니고 우렁쌈장이여서
쌈밥의 풍미를 더해주었고,
도라지무침, 취나물무침도 정말 맛있었다.

나물이 5-6가지 정도 나왔고,
반찬 다 합치면 8-9가지였다.
완전 진수성찬이여서 상다리 뿌러지는줄 ㅎㅎㅎ

난 이런 시골밥상을 엄청 좋아해서
천국에 온 느낌. 너무 행복했다.
제대로 된 한식파뤼~~~🍚🥗🥓🥬


무생채무침, 표고버섯볶음,


무생채무침, 표고버섯볶음도 있었고,
밥 종류도 세가지여서 먹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 작전을 잘 짠 것 같당 ㅋㅋㅋㅋ
사장님 최고👍


찹쌀밥, 흑미밥, 차조밥



요렇게 왼쪽부터 차조밥, 흑미밥, 찹쌀밥
이렇게 세종류의 밥이 나왔고,
밥이 쫀득쫀득하니 너무 잘돼서 맛있었당.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럽더니
역시나 맛도 좋은 고론 느낌.
🥗치커리상추무침, 김치, 고추나물무침도 굿굿.




진짜 너무너무 배터지게 먹어주고,
아! 살짝 아쉬웠던 것은
고기양이 조금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약간 부족한 느낌이였당. ㅎㅎㅎㅎㅎ


목향원 안내판 야경

 
주차장은 이렇게 3코너로 나눠져있당.
다 먹고 나와서 한번 찌거봄...!!

나무주차장


앙상한 나무로 칸을 나누어 놓은 주차장.
정말 여기 분위기에 맞게 잘 해놨군.

여기 정서가 너무 좋당!.!
민속촌 느낌 시골스런 느낌 헤헤
다들 가족단위로 많이 왔당 ㅋㅋㅋㅋ
왜 그런지 딱봐도 알 것 같은...넘조아 ㅜ


주차장에서 본 식당
마지막으로 한장



차에 올라타기 전 한 컷 찍기~~
우리 모두 한마음으루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오자며@@ㅋㅋㅋ 엄청 좋아하실 것 같다고






무튼 성공적인 식당 초이스👍🤟
너무너무 배불리 건강하게 먹은 느낌이여딴ㅎ.ㅎ
진짜 난 노무나도 또오고싶은 마음👧🏻

부모님을 모시고 오거나
사랑하는 연인,친구들과 같이 오는거 추천🌟
사이가 더 좋아질 것 같은 정많은 분위기💕




🌿목향원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명절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