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남양주 맛집> '북한강막국수닭갈비' 숯불닭갈비&막국수&메밀전병 난리납니다+_+ 웨이팅 한시간을 넘어선 맛!!! 뷰도 대박 >.<

신누삐 2020. 11. 8. 20:32
728x90
SMALL

 

북한강막국수닭갈비

 

 

전날 양평벗고개에서 별을 실~컷보고 퇴실하는 오늘.

남양주로 넘어가 점심을 먹고 카페 갔다가
집 가는걸로 정했다.

 

정말 예~전부터 추천받아 꼭꼭꼭 와보고 싶었던 

북한강막국수닭갈비

 

 

 

만차

 

 

도착하니...완전 만차에..웨이팅 1시간이라고 하셨다.

우리는 기다리기로 하고 설이는 테이블링을 하러 감.

유턴해서 가면 주차공간이 있다고 하여서

웨이팅 등록하고 온 설이를 태워 주차장으루~~!!!!!

 

CU편의점에서 100m정도 가서 우회전하면
주차장이 크게 있음!.!

 

우리는 여기서 노래를 들으며 점심 먹고 갈
카페를 탐색 하다보니 웨이팅이 빠르게 줄어갔당.

테이블링 너무 조으아 ><...
다음에는 오는길에 꼭 테이블링 할테닷!!

 

그렇게 50분정도 기다리고 2번째 순서가 되어
차에서 내려 식당으로 걸어갔당. 룰루랄라~🎶

 

 

 

가벼운 발걸음

 

 

그렇게 가벼운 발걸음으로 셋이 쪼로록 달려갔당.

도착하니 딱 우리 차례여서 테이블 정리하고
바로 앉을 수 있었당.

 

근데 진짜 운좋게도 창가자리.!!!예!!!!!!

북한강뷰 미쳤쥬. 🤩

맛있는 닭갈비 먹으며 이런 뷰까지 즐길 수 있다늬.

이것은 너무나 행운이쥬.ㅋㅋㅋㅋㅋ

너네와 함께 있으면 좋은일만 생긴다 증말!!!

 

 

 

식당 내부

 

 

웨이팅은 네버엔딩인듯 싶었고, 내부는 만석이지만
깔끔하게 되어 있었당.

저기 왼쪽 문 넘어로 여기만큼의 테이블이 

또 있다용!! 생각보다 꽤 넓었당. 꺄륵.

 

 

메뉴판

 

메뉴판은 따로는 없고, 이 코팅한 것뿐이였당.ㅎㅎㅎ

(다 적혀있으면 됐지 뭐^^ 간편해서 좋다.)

 

그렇게 우리가 주문한 메뉴👇
닭갈비 3인분(인분당 9000) 27000

             메밀막국수              9000

        숯불메밀전병구이          8000

 

 

숯불닭갈비 3인분

 

셀프코너에서 양파와 이것저것 추가로 떠올동안

닭갈비가 등장하였고, 이미 한 몸퉁이는 불 위에
올라간 뒤의 사진이다링.

 

 

초벌된 닭갈비

 

그렇게 직원분이 초벌되어 나온 닭갈비를 먹기 좋게

잘라 3인분의 반 정도를 먼저 올려주셨당.

 

정말 불에 올리자마자 이 향기 어쩔꺼늬,,,
냄쑤 난리나쟈네~*_*

너무 맛있쟈나 그냥 맛이쨔나 ㅠㅠㅠ

 

상추

 

숯불닭갈비는 상추에 싸먹는거 제맛이쥬. 🥬

막국수 나오면 함께 할 예정.🍝

 

 

열무김치, 무생채, 무절임

 

찬은 세가지 정도로 구성되어 있었고, 다 맛있었지만 특히나 무절임에 손이 굉장히 많이 갔다.

 

후추를 넣어서 더욱더 감칠맛이 났고,
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_^ 왕꿀맛. 😋

 

 

메밀전병구이

 

그때 마침, 주문한 메밀전병이 나오고

와우 때깔 보소 ㅋㅋㅋㅋㅋ
뭔가 튀겨서 그런지 다르넹. 호호 ><

 

 

속이 꽉찬 메밀전병

 

 

그렇게 메밀전병을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주고,

우리는 맛을 보기 시작했다. 

 

꺄악~~이맛은~? 무엇~? 너무 맛있숨,,,약간 매콤허다

엄청 맵진 않은데 맛있게 매콤.
나 매운거 잘 못먹는데 딱좋음. 😉

 

이게 바로 겉바속촉인것인가....간도 딱 알맞게
엄청 자극적이지 않게

담백하게 해서 완전 내스타일이였당.

 

진심 내가 다먹은듯.
닭갈비 먹으면서도 계속 손이 가서 반이상 내가 먹음.

전병 정말 베스트 👍👍

안시켰으면 완전 후회할뻔한 메뉴당 ㅋㅋㅋㅋ

여기 오면 전병은 반드시 시켜주세요...
후회 절대 안하실껍니당.!!!

 

 

윤기 좔좔 숯불닭갈비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겨 윤기 좔좔 흐르는
닭갈비 한점을 집어 찍어보았당. 

아주 맛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지 않나효...? 

 

하...난 보니까 또 먹고싶은 충동이 일어난닷.!..!!

조금만 기달려라. 조만간 또 갈테늬 ><

 

 

상추쌈

 

상추에 닭갈비 한점, 양파절임, 무생채, 마늘, 쌈장

올려서 싸먹어보아효, ㅎㅎㅎㅎ 그저 행복.

 

마늘

 

🧄마늘을 좋아하는 우리.🧄

말씀드리니 따로 마늘 따로 구울 수 있도록
가져다 주셔서 편하게 구울 수 있었당.

 

 

두번째 올리는 닭갈비

 

 

아까 절반 올리고 절반 남은 닭갈비 다 올려버리기.

흐름이 끊기면 안돼!!!

 

마지막에 닭다리 뜯어먹는게 어찌나 맛있던지...🍗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 정말 최고당.

🔥숯불향은 사랑이네요...ㅠ^ㅠ🔥

 

 

 

막국수

 

아까 메뉴판에 적혀있듯이,

막국수는 가위로 자르면 안된다는 것 명심하긔.

 

순메밀을 이용하여 만들었다는 100% 메밀막국수.

이제 비벼서 기호에 따라
겨자도 넣고 해서 만들어보아효 🤟

 

 

메밀막국수

 

 

 옘킹이가 맛나게 비벼준 막국수 납시오!!!!!!

겨자소스를 넣기에 앞서 오리지널로 맛보기. 존맛탱.

 

솔직히 겨자 넣으면 더 맛잇을꺼 같긴했데,
정말 거짓말이 아니라 셀프코너
한 7번 왔다리갔다리 한 것 같아서 포기 선언.
(왜냐면 자리에서 일어나면 마스크 착용 필수이기에...
귀찮;;)

 

막국수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구요~

상추에 막국수 올~리고 닭갈비 하나 올~리고
양파&마늘까지 올려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감탄하며 먹다보니 어느새 하나도 없네?

막국수고, 닭갈비고, 전병이고 그냥 한톨도 없이
싹쓰~으리!!! 💪

 

우리 정말 멋진 아이들이야. 그치

이 상황에서도 닭갈비 4인분 시켜도 될뻔^?^이라고

말하는 식신들. ㅋㅋㅋㅋㅋㅋ🐷🐷🐷

 

양이 적지도 많지도 않고 적당한 편이구요.

세명에서 저희가 시킨 것처럼 먹으면
배불리 양껏 먹을 수 있다용.

 

저희가 웨이팅하며 굶주리느라....ㅎ

우리는 대식가><(나만...그런거 같기두 하구^^)

정말 맛있는 음식 먹으면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부른데 어쩌죠?!

 

 

대기팀 현황

 

우리가 2시반쯤 다 먹고 나가는데, 대기 25팀ㅎㅎㅎ

아까 12시40분쯤에 우리도 20팀정도 대기했눈뎁,,,
꺄륵 🙈🙉🙊

 

 

식당 들어가는 문

 

나오면서 뒷북으로 식당 들어가는 문 찍어보긔.

여기 앞에 웨이팅하는 공간도 있더라규용@@
(천막느낌으로다가ㅎㅎ)

 

뷰맛집에서 한컷

 

 
자리가 잘 걸린만큼 또 뷰맛집에서 사진 한방
박아줘야쥬 haha호호😍

진짜 북한강뷰 미쳐써요...맛도 짱 뷰도 짱!!

조만간 가족들과 다시 올 예정 >_<


북한강막국수닭갈비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주문마감 8:00 PM )
매일 15:30 - 17:30 (쉬는 시간, 공휴일포함)
주말 11:00 - 21:30 (주문마감 8:30 P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