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홍대/합정 횟집> '정무관'에서 모듬숙성회에 청하^^ 방어 존맛탱!!!

신누삐 2021. 1. 17. 20:41
728x90
SMALL

김치전

 

사~알짝쿵 오랜만에 만난 우리 수현띠.

우리가 만난 곳은 합정. 거의 대딩 이후로 처음 와보는 장소.

언니의 나와바리쥬,ㅋㅋㅋㅋㅋ 오늘 우리가 갈 곳은 고심 끝에 결정한 횟집 '정무관'

 

여기 숙성회가 끝내주게 맛있대서 찾아왔다.

사실 후보가 2개정도 더있었는데, 우리가 만나는 시간인 3시에 여기만 오픈^^

 

그렇게 우리는 정무관으로 들어와 모듬숙성회와 청하를 주문.

 

사이드로 김치전이 나왔는데, 어찌나 맛있어 보이든지

바로 먹기 시작하였다. 요 김치전 쫀득하니 잘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간장계란밥?

 

그리고 나온 것은 간장계란밥?인가 뭐라해야 될지 몰겟네염ㅋㅋㅋㅋ

무튼 계란장밥 맞는듯. ㅠ 소스가 달짝지근하니 요놈 참 맛나더라구요.

우리의 배를 든든하게 도와줬다. 헤헤

 

 

오늘의 메인요리 모듬숙성회. 진짜 다른건 모르겟고, 방어 색깔 봐유.

진짜 오동통하니 숙성이 참 잘된 것 같아 보이쥬 ㅠㅠㅠㅎㅎ

 

방어랑 숭어, 연어, 농어 이렇게 있는 것 같았슴당.

저 숭어도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신난다 신나!!! 연어는 말할 것두 없이 좋아하고~

 

방어방어

 

방어가 너무 이뻐서 근접으로 찍어보았습네당.ㅎㅎㅎ

 

언니 이제 먹자!!!!하면서 먹기 시작했는데 방어 진짜 너~무 맛있드라.

ㅋㅋㅋㅋ지짜 찾았다...이런 느낌. 방어를 먹으러 여러곳 다녀도 논현 달맞이

못따라갔는데, 여기 진짜 만만치 않다. 최고당.

 

감탄을 계속하며 먹으니 언니가 한번 먹어봐두되니?

갑자기 나한테 허락을~? ㅋㅋㅋㅋ언니가 방어를 못먹어서 안먹는 수준인데,

나의 반응이 너무 리얼해서 먹고 싶었다네여.

 

언니도 먹고 오~진짜 괜찮다. 싫어하는데 요건 맛있댔어유ㅎㅎㅎ

역시 사람의 입맛이란 다 거기서 거기랑께.

맛있는 건 다 알아볼 수 있어요. 여기 진짜 숙성회 전문점 맞구먼~

 

나머지 회들도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슴. 숭어도 맛있고, 연어두! 농어두!

진짜 청하 잘들어간다. 역시 이런 부드러운 회에는 청하즤>_<

 

한가지 더 팁이 있다면! 여기 필살기 묵은지인 것 같아요.

진짜 묵은지가 너무 맛있어,ㅋㅋㅋㅋ비법이 뭔지 궁금하드라구요.

리필만 한 5번 한듯. (수현띠가 계속 나 시켜따요...민망민망;;)

 

 

고렇게 한참을 먹다가 2차 가기도 애매하고, 회도 조금 남았고,

국물도 좀 필요한 것 같고,,, 모든 핑계를 끄집어내며 여기에 있는 우리.

 

진짜 여기 맘에 들었다리. 분위기도 좋고, 난 이렇게 협소하고 테이블 별로 없는 곳

너무 좋아해서 조용히 둘이 이야기하며 술 한잔 기울이기 딱이였단!!

 

그렇게 우리는 해물라면을 하나 추가하여 청하와 함께 먹었당.

국물 시원하다. 근데 라면은 그냥 그랫음. 엄청 맛있다~ 이런느낌은 아니더라구욤.

요긴 숙성회가 참 괜찮아. 또 올 의향 100퍼센트수준.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2층이 참 좋더라고요.

다음에는 2층으로 오는걸로 마음 먹었다. ㅎㅎㅎㅎㅎㅎ

 

 

 

우린 그렇게 3시부터 오랜시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고

술 한잔 기울이다 보니 어느새 청하병이 쌓여갔다.ㅋㅋㅋㅋㅋㅋ

 

맑고 깨끗한 '청하' 

천천히 먹으니 적당하니 딱 좋았다. 언니랑 오랜만에 만나서 이야기 나누니까 끝도 엄슴 ㅋㅋㅋㅋ

진짜 너무 즐거운 토요일이였네여. 다음엔 가려던 브런치카페 가서 포케 먹는걸루~^^

 


 

정무관 영업시간

월-목 15:00 - 02:00 연중무휴

금요일 15:00 - 03:00 연중무휴

토요일 14:00 - 03:00 연중무휴

일요일 14:00 - 24:0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