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홍대/합정 맛집> '바다회사랑' 대방어 미쳐써요!!! (웨이팅 1시간인 이유가 있었넴^^) -> '너랑나랑호프' 육전 굿👍

신누삐 2021. 1. 24. 11:05
728x90
SMALL

 

바다회사랑 1호점

 

 
오늘은 너다. '바다회사랑'

한 달 전부터 가기러 마음을 먹은만큼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 찬 상태로 도착.

 

참고로....합정에서 가까운줄 알고 내렷다가 봉변 또는 대참사였네여...^^

한 25분 걸어야되구욤. 홍대에서 내리면 10분도 안걸린대염 ><

 

이번주 멤버는? 새론띠와 히두띠★

크로쓰~~너무 좋쟈나잉. 오늘 대방어 뿌셔보자잉.

 

그런데! 3시에 바다회사랑 앞에서 만낫눈뎁,,,
미리 도착한 새론띠가 웨이팅 18팀이라고 연락옴.

Wow....놀랍단....하지만 이곳을 가기 위해
합정에서 만낫기에 안갈수는 없었다^__^ 

 

우리는 그렇게 열심히 기다려보는걸루....
흐수가 가고싶다는 왕복 30분인
소품샵 '마찌'를 갔다오는걸루. 

갔다오면 딱 맞을듯여...중간중간 계속 확인함.

 그렇게 마찌를 갔다오니 4-50분정도 지났고,
갑자기 순번이 파바박 줄면서 입장하여 달라고 써져있어서 바로 들어감.

타이밍 오져꾸연^__^

 

 

메뉴판

 

 
짜라라란~~메뉴판이구욘^^
벽에 낙서가 잔뜩 잇네윻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한치의 고민도 없이 대방어+생연어 중자로 가봅니다!!!!!! 예예.

 

 

대방어+생연어 (중) 75000₩

 

 

시키고 사이드가 세팅이 되고
회가 얼마 있지 않아 나왔구용^^
진짜 빠르닷.ㅋㅋㅋㅋㅋ 준비되어 있는 회?인가바열.

 

 

근접샷

 

 
와....진짜 너무 맛있겠숴 ㅠㅠㅠㅋㅋㅋㅋㅋ
비주얼 그냥 미쳐꾸욘.ㅎㅎㅎㅎ

하 정말 그 말로만 듣던 바다회사랑의 대방어를
먹을 수 있다늬,,,영광스럽네연.

술도 시켜야지 애들아. 하는 동시에 한 점 맛보기.

 

와....얘 미친건가...? 대방어 진짜 걍 녹네...
정신이 번쩍 드네염.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이랄까 ㅎㅎㅎㅎ

 

 

사이드

 

 

전 횟집의 찬들을 중요시하는 편이라...넘나 만족스러웠어요.
솔직히 백김치만 맛있으면 난 너무 좋은뎁....!!

콘샐러드도 너무 맛있게 먹었구, 리필 한번 해따링.ㅋㅋㅋㅋㅋㅋ

밥이랑 날치알이 나왔는데,  딱봐도 회 올려서 초밥으로 먹어야 되는 너낌쓰.

 

 

새우

 

 

이렇게 새우도 사람 수 만큼 나오고, 까서 먹으니 먹을만해땅.ㅎㅎㅎㅎ

 

 

치얼스~

 

 

자, 일단 짠~한번 할까여?! 아이 오랜만이쟈낭ㅎㅎㅎㅎㅎ

첫 시작은 소맥이쥬. 캬아~ 넘흐 시원행.

 

소맥 한잔 먹고 방어 한점 먹어봅네당. 녹네여 녹아^^

처음 몇 점은 왕맛이였는데, 좀 많이 물컹거려서 갈수록 걍 그랬다.

그래도 백김치에 싸먹으면 맛나다용. 

 

갠적으로 숙성회 완전 조아하는데, 숙성 시간이나 보관이 잘못된 것인가.

내가 찬양하는 논현의 달맞이나 합정 정무관이
더 맛있다능,,,^^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은 이유는 알 것 같은...정도의 맛이당.

나는 한 번 와 본것만으로 만족한닿ㅎㅎㅎ웨이팅 굿.

 

 

연어초밥

 

 

연어초밥도 한번 만들어먹어주고요ㅎㅎㅎ 

요거요거~가 참 맛나네여.!! 역시 연어초밥은 언제나 사랑이네여 ><

 

 

매운탕

 

 

 마지막 하이라이트루다가 매운탕에 라면사리 추가했꾸요^^

정말 너무 맛있겠죠. 팔팔 끓여봅니당.

 

 

라면사리 넣은 매운탕쓰

 

 

요렇게 푸~욱 끓여주고, 이제 먹을 준비!

국물 한번 떠먹어주는데 어찌나 시원하던지 ㅋㅋㅋㅋ

우리끼리 여기 진짜 매운탕 맛집이라며 다들 감탄하였씀. 허허

 

제한시간이 걸려있어서 2시간이 넘어서
이모가 더이상 본인 혼난다며 이제 정리하라고 하셨는데,

매운탕에 밥 말아먹고 싶어서 새론띠가 공기밥 추가하러 갔다가 까엿듬 ㅋ.ㅋ

 

하긴 2-30분 전부터 나가야했기에...
이제 고만하고 나가는걸로^^

여긴 웨이팅 쩌는 인기 많은 곳이니까.
우리 취했나부당 ㅎ.ㅎ

 

무튼 이 집 매운탕 정말 맛있어요.

다른 횟집에서도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 진짜 원탑수준. 꺄륵'-'

 

 

새론 흐수 현디

 

 

 새론띠 흐수띠와 한컷 찍어봅네당 ㅋㅋㅋㅋㅋ넘 귀엽쥬

완전 신낫다 우리. 기분 짱 조아^_____^

 

 

노티드 도넛

 

 

 새론띠가 선물 받은 노티드 도넛.  이분 초도 귀엽게 챙겨왔네연 ><

노티드 도넛 첨 먹어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다리용ㅋㅋㅋㅋ

내가 다먹은듯. 흡입 오졌다용!

 

 

흐수 생파

 

 

 노티드 도넛과 귀여운 초로 늦은 흐수의 생파를 시도해봅네당.

생일 축하했당. 이쁘고 기여운 울 히뚜 >< ♥

 

 

육전과 갓김치

 

 

 육전 맛집이라는 '너랑나랑호프' 를 2차로.

전화해보니 테이블 1개 남았다길래 서둘러 달려왔구요.

육전을 주문하였는데, 2판에 나눠서 준다고 하네염!..! 싱기방기 ㅎㅎㅎ

 

육전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욤 ^0^

갓김치랑 먹으면 감칠맛 끝장나네여. 정말 육전 맛집이 확실.

 

새론띠 갓김치 잘드시네여. 정말 잘먹는 우리들~멋쪄멋쪄.

담에 글램핑 갈때 50만원씩 준비하고^^

 

넘 즐거웠어요. 토욜 낮부터 9시 땡 칠때까지
신나게 노랏네염.!!!

횟집 탐방 모임 조만간 또 연락 드릴꼐요 ㅋㄷㅋㄷ

장소는 추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네당. 뿅!

 


바다회사랑 합정점 영업시간

평일 14:30 - 23:30

토요일 14:30 - 23:30

일요일 14:30 - 22:30 


너랑나랑호프 영업시간

매일 16:30 -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