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의정부 맛집> '쭈꾸미대통령' 쭈삼은 사랑입니다❤️ 날치알 듬뿍 볶음밥도...서비스도 최고..!!

신누삐 2021. 3. 26. 09:43
728x90
SMALL

하뚜 마카롱

 

쏭효와 간만에 찾은 쭈꾸미대통령.

비록 난 저번주에도 왔지만...항상 이분과 와서 살~짝 그리웠죠.

 

후...또 만나자마자 갬덩을 주네효;; 하트마카롱이라늬^^

정말 비주얼 끝장. 옥정 마카롱 맛집에서 사왔대여. 정말 왕땡큐쓰.

 

그렇게 우린 항상 같은 것으로 주문.

쭈꾸미삼겹살 2인분

쭈꾸미 삼겹살 2인분 (1인분 14000)

 

바로 나와 주신 쭈삼쭈삼ㅋㅋㅋㅋ항상 먹음직스러.(잉?벌써~?)

비록 가위바위보에 졌지만 후레쉬 한병 서비스로 받아서 행벅 @_@ 

정말 감사합니당 ><

완성된 쭈삼

 

이정도 되어야 먹음직스럽쥬. 

하 정말 침고인ㄷ다. 오늘 하루종일 넘 배고팟어.ㅠㅠ

일 너무 열심히 하고 퇴근해서 한숨 때리고 나니 배가 꼬륵꼬륵.

 

효뎡도 묭실에서 펌 3시간 반 걸려서 거의 실신 수준.ㅋㅋㅋㅋ

아니 머리가 너무 귀여워. 넌 뭘해도 이쁘다규~걱정마^^

깻잎 한쌈

 

자. 어디보자. 이제 꺳잎에 쌈무 한장이랑 쭈꾸미1, 삼겹살1 올린 뒤

마요네즈 소스를 넣고 싸서 앙 먹으면 정말! 환상 그자체쥬^^

아~~ 정말 쭈삼은 소주가 쭉쭉 들어가는 안주 1위인듯. 증말11!!!!!

날치알볶음밥

 

역시나 마무리는 날치알볶음밥이쥬.

와....여기는 정말 좋은게 날치알 좋아하면 숟가락으로 네번정도를

듬뿍 퍼서 넣어줘요. 아낌없이 주는 날치알.

 

정말 후한 인심이네여 감사합니다. 

서비스가 너무 됴아...최고야ㅕ...부족한 사이드들도 비어가는게

보이면 말하지 않아도 챙겨주시는 이 심쿵포인투!!

 

날치알볶음밥은 말해뭐해. 넘맛잇는골 헤헤.

쭈대는 항상 인기가 많아서 자리 있는거 기대 안하고 왔는데

있어서 행복했다릐. 그만큼 맛집이라능!!

눈물 흘리는 효정?

 

효둉아 너 혹시 우늬???ㅋㅋㅋㅋㅋ 

오늘 펌 한 자신의 모습을 거울을 꺼내 든 효뎡씨를 찍어봅네당.

본인이 예수님머리 됏다며. 하핫

 

아니 너무 이쁘지않나여? 머리가 진짜 매력잇러.

자연스러워질꺼야. ㅎㅎㅎㅎㅎ

자매카롱 홍보수준

 

홍보는 아니지만 맛있어서....ㅎ

저도 처음 먹어보는 곳이에요..옥정에 있어서 가기 쉽지 않을듯!

친구가 마카롱 맛집 탐색하다가 발견한 곳이래여~

 

한참을 먹다가 내가 진짜 사랑하는 얼그레이마카롱을

또 하나 꺼내서 주시는 효뎡.

얼마나 사온거늬,,,?ㅋㅋㅋㅋㅋㅋ계속 나온다. 존맛탱!!

????

 

효뎡아, 뭐행?ㅋㅋㅋㅋㅋ

에효. 정말 너무 귀엽다 사진 보고 배꼽 빠질뻐햇쟈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앗넴. 즐거웠단ㅎㅎㅎ


쭈꾸미대통령 운영시간

매일 13:00 - 01:00 연중무휴 (거리두기 22:00까지)

 

<태릉입구/먹골 맛집> 중랑구 묵동 '항아리 김치찌개' 인생 닭볶음탕 맛보다 예🥘🤟->2차는 감성

웅이아버지께 귀가 닳도록 들은 '항아리김치찌개' 닭볶음탕 맛집이라는데, 이름은 김찌가 자신있는...것 같은뎁^^ 오랜만에 만나는 웅&래성. 너무 똑같구 >< 그치만 래성띠는 두달 뒤에 아빠가 되

traveler-nooff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