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의정부 맛집> 해물주점 '아가미'에서 숙성회&바다라면 진짜 대존맛. 핵시원!!!

신누삐 2021. 3. 28. 19:57
728x90
SMALL

아가미 해물주점

 

처음에는 간판없는 맛집인 줄 알았는데, 아가미 해물주점이라고 써잇넴 ㅎ.ㅎ

1차 가기 전에 한바퀴 돌다가 진짜 사람 엄청 많은 거 보고

2차로 여기 꼭 오자하며 찜콩하고 진짜 옴^^

내부

 

안으로 들어갔는데, 이미 만석쓰~와 정말 분위기 좋은 바테이블도 있고,

포차 느낌도 나는 분위기 킬러인 이 곳.

정말 매력쩐다....들어왔는데 자리 없는 줄 알았는데 기다리래여!

 

네넨 기다릴꼐여. ㅋㅋㅋㅋㅋ정리하고 안내해주신대서

우린 곧바로 바테이블에 나란히 앉을 수 있었다. 

 

메뉴판

 

메뉴판은 페이지 2장으로 되어 있었고,

우리는 정독하기 시작하였다. 

 

사람들이 주로 무엇을 먹나 하며 둘러보니

바다라면이랑 소금구이, 버터구이 이런 류를 많이 먹었다.

진짜 다른 테이블 도미머리 소금구이 굽는거 보면서 입맛 다심. >< 

 

우리는 숙성회 소(2인) & 바다라면 이렇게 주문.

후레쉬도 한병이욘.

술들

 

화요, 위스키, 진토닉 등등 술 종류 참 많네여.

다른거 뭔지 멀겟듬;; 술.알.못.

소주랑 맥주바께 몰라연 ><ㅎㅎㅎㅎㅎㅎ

너무 아기자기

 

진짜 바테이블쪽 너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신듯.

여러 종류의 술이랑 모형과일으로 장식해놓았당. 귀엽쑤!

바다라면 18000

 

와....바다라면...비주얼 진짜 미쳤더라구요.

가성비 진짜 쩔어. 해산물 듬뿍!! 넘쳐흐를 것 같네여. 푸짐도 하여라~

 

18000원 아니고 28000원에 팔아도 될듯. 진삼ㅋㅋㅋㅋ

비주얼 맛집일세. 정말 술맛 난다.

숙성회 2인 29000

 

뒤이어 바로 나온 숙성회 소(2인).

정말 반갑다. 내가 사랑하는 숙성회. 맨날 먹어도 안질려 넌!!!!

바다 한상차림

 

그렇게 바닷가 온 것 마냥 한상차림 바로 완성되었고,

본격적으로 먹어봅네당.

 

일단 라면 국물 한번 떠먹어 봤거든요? 진짜 걍 완전~~미쳐떠여!!!!

진짜 인생 해물라면. 너~~무 맛있숴. 시원 그자체.

하나도 안비리고, 해산물도 정말 매우 싱싱쓰.

 

새우를 까먹는데, 살도 어찌나 통통한지 진짜 담백하니 맛나도라구욘.

진짜 해산물 너무 조아. 조개랑 홍합도 굿굿.

 

숙성회는 문어숙회 제가 다먹은듯. 너무 맛나섴ㅋㅋㅋㅋㅋ

광어나 연어 등등은 그냥 괜츈하니 먹을만해여. 

가성비는 좋은듯,헤헤 

 

결론은 바다라면은 진짜 필수에여. 숙성회도 가격에 비해 나쁘지않음.

다음에 도미머리구이 아니면 메로구이 시켜야지. 

내가 완~전 좋아하는 도미와 메로 >< 호잇!

 

그렇게 우리는 맛나게 먹고, 10시에 가게에서 퇴근이니까^^

나와서 사진 한장 찍어봅네당. 가게가 넘 이쁨.

난 왜저러늬. 화난거늬...가야돼서 삐진거늬,,,집으로 고고링.

 

정말 잘먹고 갑네다. 1차로 올껄^^ㅋㅋㅋㅋ진짜 여기 미쳣누.

오늘 완전 반하고 가네여. 조만간 또 방문할 예정~


아가미 해물주점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평일 18:00 - 02:00

주말 18:00 - 03:00 

 

 

<의정부 맛집> 비오는날 '양동이와 주전자'에서 갈매기살+껍데기에 소맥 한잔! 캬아~

오늘은 토요일. 비가 주륵주륵 오는 날. 흐붕이가 퇴근하고 번개로 의정부로 슈~웅. 예예예. 예전부터 꼭 한번 와 보고 싶었던 양동이와 주전자라는 갬성적인 고깃집. 자리가 있다는 말에 얼른

traveler-nooff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