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cafe&dessert

<양평/서종 카페> '하우스베이커리' 빵이 맛있는 한옥스타일 카페🧡

신누삐 2020. 11. 19. 10:26
728x90
SMALL

 

 

 

 

 

그렇게 두물머리에 갔다가 우리가 찾은
하우스베이커리.

 

저~번부터 직장동료 몇명이 여기 추천 많이하셔서
인증된 빵 맛집이라 오게 되었당.🤟

 

 

 



길을 쭈~욱 따라 들어가보았숨둥ㅎㅎㅎㅎㅎ
오모 너무 잘해놔뜨앙 ><


 


뭔가 벌써부터 사람들이 많은 느낌.
저분들 앞에 앉아 계신거 보고 웨이팅 있는줄
알았쟈나여^_^


 


하우스베이커리 바로 문앞. 뚜둥.

 

 

이제 들어가보았눈데,
이 귀여운 빵들 뭐니이이잉ㅇㅇ

푸짐하게 만들어놓은 다양한 빵들에 감탄하묘...
인생에서 몇번 안되는 선택장애가 시작되었당.


 



진짜...다 맛잇겠지 않나요?...?
무슨 빵이 요렇담..비현실적이야 ㅋㅋㅋㅋㅋ
모형인줄 알앗당께요!

생크림몽블랑, 무화과크로와상, 망고팬케이크 등.
🧁🥐🥞

 

 

아효...이 초코듬뿍 쇼콜라빵같으니라규...

너무 맛잇을꺼같쟈나...초코 is 뭔들 ㅠ.ㅠ 이거 뭐
다 살수도 없고...

 

 

그렇게 몇바퀴씩을 돌면서 모든빵들을 눈여겨 보았당.

 

 

 

우리는 요러한 크루와상을 하나는 먹자고 하였고,

크루와상도 종류가 많아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했지요 ><

 

우리가 선택한 것은 잠시뒤에 공개됩니당!!!!  

 

 

 

 

여기는 케이크와 타르트류.🍰🥮

이것들도 정말 느~무 맛있을 것 같아 ㅎ.ㅎ

 

 

 

 

 

우리는 이미 연잎핫도그로 배가 조금은 부른 상태였고,

2개만 먹는걸로 하요땅 ㅋㅋㅋㅋㅋ

 

그렇게 우리가 고른것은 생무화과크로와상🥐

and.....?

 

 

 

 

크림치즈보름달을 주문하였습니다.🥮

 

생무화과크로와상 8800

크림치즈보름달 8000

밀크티 8000 

하우스커피(아아) 2잔 14000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카페에서 4만원이 나오다닁.ㅋㅋㅋㅋㅋ

 

무튼 생무화과 너무 궁금해서 먹었는데,
싱싱하고 맛나더라고요. 크림치즈보름달두 맛있규!

빵이 완전 괜찮은뎁 가격이 쪼금 사악하네용 ><ㅎㅎ

 

밀크티는 레몬말린거랑 로즈마리 올려주드라고요.

옘은 춥다고 이거 먹었는데, 맛있다네욤^^

 

 

 

 

 

우리는 하우스베이커리3동(노키즈존)에 자리를 잡고

빵과 음료를 마시며 숙소도 찾고,

사진도 찍고 이야기도 나눴습네당 ㅎㅎㅎㅎ

 

숙소 잡아서 다행이다...차에서 잘뻔했넴^^;;

중간에 고양이 등장해서 설이 패딩 발톱으로 갈김.ㅎㅎ

설이한테 자꾸 오더라고요~🐈

 

하우스베이커리는 총 4동까지 있고, 

저희가 있던 곳은 3동 노키즈존이고 중학생 이상만

들어올 수 있습니다!!! 참고 바래요~~ㅎ

 

아! 그리고 여기 이영자언니가 전참시에서
다녀간 곳인뎁,

리얼망고스무디를 아주 맛있다고 했다는데

몰라서 못먹어쪄여...ㅠㅠ 망고를 통으로 주더라고요
아숩당. 힝힝😭

 

 

 

 

7시가 다 되어가서 체크인 하러 가야했기에
정리를 하고 나왔당.

마지막으로 밖에서 이쁜 조명과 사진을
찍는걸로 >___<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게 넓고 이쁘게
잘해놓았당 ㅋㅋㅋㅋ

 
포토존이 확실한 이곳에서 나의 모습을
남겨봅니닷✌️

잘먹고 잘놀다갑네당 빠룸🖐


하우스베이커리 영업시간
평일 10:30 - 21:00
주말 및 공휴일 09:00 - 22:00
추석 당일만 이용시간 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