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cafe&dessert

<양주 카페> '로슈아' 크로플 맛집으로 인정!!!! 탕.탕.탕. >_<

신누삐 2020. 11. 17. 11:44
728x90
SMALL

 

 

포천에서 글램핑을 하고 흐수와 나. 

담날 퇴실하고 우리가 알아놓은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모조리 월욜 휴무. 쩝쑤ㅜ

실화늬...? 하지만 괜찮아..!!! 양주에도 이쁜카페 좋은카페가 많기에....^^

 

당장 폰으로 검색해서 찾은 로슈아커피.

오! 여기 저번에 친구가 크로플 맛집이라며 추천해줬던 것이 

기억이 났다루 ㅋㅋㅋㅋㅋ 고고씽!! 히붕히붕

 

 

 

로슈아커피의 벽돌갬성. 

한참을 밖에서 사진 찍고 갬성 찾다가 들어감^^ㅎㅎ

 

 

 

걍 하나하나 다 이쁘고 놓치기 싫어서

또 요것마저 똑같아서 흐수랑 같이 모든거 다 찍음.ㅋㅋㅋㅋ

 

 

감성적이고 심플한 입간판이랑 귀여운 화분까지

깨알같이 남겨봅네당. ㅎㅎ

 

 

요렇게 입구에 정확한 영업시간 안내판도 있구욤^0^

 

 

현재시간 12:15 p.m. 오픈한지 15분밖에 안되었고, 

평일이라 1층에는 한테이블정도 있네요.

 

들어오자마자 온도체크기가 우릴 반겨주었고요~.~

카페 내부도 예상대로  깔끔하고 이쁘게 잘되어 있었당. ㅎㅎ

 

 

 

요것은 메뉴판이구요. 

우리는 크로플을 먹으러 왔기에 2명이기에

크로플set.2 -> 크로플2개 + 가을논뷰아이스크림 + 브라운치즈

로 선택하였고요. 

 

 

크로플에는 당연히 아아를 먹어줘야죠. 

원두는 A,B  중에 선택할 수 있었고, 흐수는 A 저눈 B로 사이좋게^^

서로의 것을 한입씩 맛보쟈는 취지로다가.ㅋㅋㅋㅋ

 

 

 

크로플도 크로플인데, 이 다양한 맛의 쿠키들도 참 눈이 가죠^^

너무 맛있을 것 같구욤, ㅠㅠㅋㅋㅋㅋㅋ

 

 

 

마카롱도 종류가 꽤 많았다. ㅋㅋㅋㅋ 색깔 이쁜거 보소.

 

 

아아를 먹겠다고 했지만 밀크티에 자꾸 눈이 가는건 왜,,,일까....?

얼그레이 밀크티 너무 먹고싶쟈낭 ><!!!!!!

 

 

 

이 보들보들 아주 입안에서 녹을것 같은 비주얼을 가진

케이크들. 흐수랑 담에 크램브륄레 먹을꺼닷!!

 

 

 

여기에도 케이크 있지렁요! 

디저트 종류가 어마어마했다. 솔직히 다 먹고싶었지만 

적당히 해야지 하며 마음을 한번 추스림.ㅋㅋㅋㅋ

 

 

무튼 그렇게 크로플SET2랑 아아2잔을 시킨 우리는 벨을 들고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는걸루^__^

 

 

 

WOW~!1!!!!! 미친거늬?!?!?!?!?!!!

너무 이쁘쟈나 ㅠㅠㅠ 커튼이랑 조명이랑 뷰랑 다 미쳤쟈나~~

 

하...이와중에 사람 한명도 없어서 넘나 행복한 우리.

우리 세상이쟈나요^^ㅋㅋㅋㅋ사진 잔뜩 찍어보잡. 룰루라라.

 

 

 

반대편에서 찍은 2층의 모습. 

저 오른쪽 통로로 가면 방석도 있고, 화장실도 있슴당!...!

 

 

 그리고는 시작된 2층에 있는 모든 감성 소품들 찍긔.

2층의 감성찾기에 돌입한 우리.ㅎㅎㅎ

 

 

 

정말 간만에 날씨 너무 좋고요 ㅠ 정말 땀이 다 난다요.

완전 봄날씨다. 날을 잘잡앗어, 정말!!

 

 

 

크로플 얼른 나와줘. 벨아! 얼른 울려줘. 지이이잉

 

기도하몈ㅋㅋㅋㅋ히수랑 사진찍고 놀기.

타임랩스 할라고 삼각대 설치하는 흐수 ㅎㅎㅎㅎ

 

 우리의 먹방과 짹짹거리는 모습 열심히 찍히는 줄 알았는데.....

(타임랩스 찍은거 다 날라갔대요^^ 잼군)

 

 

 

그렇게 한참을 사진 찍고 놀다보니 나온 크로플과 아아.

비주얼 끝파놩. 사장님께서 설명하시길......

꾸리꾸리한 브라운치즈 아니래욤><

 

 

 

옆에서 본 크로플....저 아이스크림이랑 브라운치즈 너무 맛있음. 

나 크로플 2번째 먹어보는데...

처음으로 먹은 곳과는 식감도 다르고 맛도 달랐당.

 

홍대에서 먹었던 크로플은 더 바삭했고, 이곳의 크로플은 바삭하진 않고,

그냥 우리가 평소 먹는 와플 식감이였당.

 

 또 색다르게 맛있었고, 빵에 아이스크림이랑 브라운치즈랑 같이 

얹어서 먹으면 그냥 끝장. ㅠㅠ 당 충전 쩔구욘.

 

허니브레드 먹는 느낌이엿다요. 자꾸 허니브레드가 생각나는 맛.

아아랑 환상의 조합. 

요기 크로플 맛집 맞네. 인증하고 가네요. 헿

 

아아는 A가 더 맛있엇당. 내꺼 말고 친구꼬^^

A가 일반적으로 먹기 좋을꺼 같슴당 하하. 

 

 

 

그렇게 행복한 디저트 시간을 마치고, 배를 좀 채운 우리는

이쁜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서로 이쁜 사진 남겨주기 대작전을 펼쳤당. >_<

 

 

디저트 먹을때 1-2팀 왔었는데 다먹으니 우리만 딱 남아서

사진 엄~청 찍고, 우리만의 포토타임^^ (몇번 갖는지 모르겠당.)

 

 

 

어제 먹지 못한 오동통면에 집착하는 우리는 

이제 그만!!하고 집가서 라면 끓여먹자! 해서 나왔는데

너무 이뻐서...카페를 나와서도 photo time. 

 

 

 

 

카페 옆에 있는 논에서도^^ㅋㅋㅋㅋ

점프하고 난리남. 동영상도 너무 이쁘게 나오는 이곳.

 

이틀동안 겁나 웃었넹. 이 많이 보여줬단. 이런게 바로 힐링이쟈네~~ㅎㅎ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누고,

너무 보람차고 즐거운 1박2일이였다. 담달을 또 기약한 우리.

멈출 수 없는 청춘이기에.ㅋㅋㅋㅋ놀쟛!!!즐기쟈!!!!!

 


로슈아커피 영업시간

 

평일 12:00 - 20:00 Last order 19:30

주말 12:00 - 21:00 Last order 20:30

공휴일 12:00 - 21:00 Last order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