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cafe&dessert

<김포 밀크티 맛집> '진정성' 하성 본점에 다녀왔썹! Only포장(로나코 2.5단계ㅠㅠ)

신누삐 2020. 12. 28. 11:56
728x90
SMALL

진정성 제3주차장

 

강화도에 놀러갔다 오는 길에 들른 ‘진정성’이라는 카페.

여긴 직장에서도 항상 말했던 밀크티 맛집이기두 하고... 요즘 밀크티에 너무 빠져있는지라...
더욱 더 설렘과 기대를 안고 도착하였구욤 >_<

제3주차장에...굳이 멀리다가 주차했구요^^ 제1에다가 하면 바로 앞인뎁...ㅎㅎ

 

 

 

 

카페 안에서 먹는것은 절대 불가능이라...차가 거의 없더라고요.

친구가 엄청 놀랬어요..전 처음이라 잘 모르는뎁...여기 맨날 차가 꽉차잇엇는데....

머썬일이냐며..ㅎㅎㅎㅎ 그렇게 우리는 드뎌 진정성 앞으로!

 

 

 

 

아 요렇게 되어잇군요...넘나 깔끔하다잉.

다른 쪽에 홀이 있다는데, 거긴 아예 막아놔서 보지도 못함 ㅠㅠㅠ쩝

 

 

 

 

밀크티 키트? 같은것도 팔고, 콜드브루라떼, 바닐라라떼인 것 같구요.

제대로 안봐서 확실히는 모르겠다만 대강 맞는듓....ㅎ

 

 

 

 

다양한 밀크티 종류.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랏어요. 500ml 굿굿

오리지널골드, 얼그레이, 스트로베리, 오리지널다크 이렇게 있더라고요.

말차?같은것도 한개 더있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이곳에서는 보이지 않았당.

 

 

 

 

마들렌, 까눌레, 휘낭시에, 비스킷 등 여기 보이는 것들 

말고도 여러종류의 디저트가 있었다.

 

흐수가 여기 티라미수가 참 맛있다며 극찬했는데, 

그것도 솔드아웃인지 보이지 않았당. 아쉽씀당 ㅠㅠ 나중에 다시 올 수 밖에....

 

 

 

 

화장실이 너무 이뻐서 한번 찍어보았슘.ㅋㅋㅋㅋㅋ

들어가면 자갈밭이라늉요. 너무나도 감성적인 인테리어당.

 

 

 

 

그렇게 나는 오리지날골드, 오리지날다크, 얼그레이 

흐수는 오리지날골드, 얼그레이, 트리플 샷 바닐라라떼

요렇게 세개씩 야무지게 포장해서 차에 올라탔구욤 >< 증말 두손 가득 알차당.

 

안농~~문이 닫히네여 <ㅋㅋㅋㅋㅋ담에 또 올껭.

그때는 반드시 안에서 아인슈페너도 먹어보고, 디저트들도 먹을테야!

 

 

오리지널골드 밀크티

 

 

집에 가서 밀크티 오리지널골드 마셔주었고요.
정말 너무 맛있드랑.

구론데 공차 블랙밀크티랑 맛 거의 비슷한듯 ㅎㅎㅎㅎ

 

솔직히 엄청 특별한 느낌은 못받았다만....구냥 넘 맛있는거 있쟈나요...인정!!

제가 공차 블랙밀크티 완전 광이라서ㅎㅎㅎㅎㅎㅎ 

유기농우유로 만들어서 더 유명한 진정성의 밀크티.
맛도 진정성 넘친다. 꺅

 

 

얼그레이 블랜딩 & 오리지널다크

 

 나머지 두개인 얼그레이블랜딩이랑 오리지널다크는 

직장동료와 함께 맛보고 1등을 뽑으려고
출근할 때 함께 데려갔당.

 

샘들은 얼그레이가 다 맛있다고 하였고, 베르가못 꽃향?이 진짜 너무 좋긴했당.

난 처음에 오리지널골드가 최고였는데 얼그레이가 먹을수록 매력 짱!

 

오리지널 다크는 골드보다 약간 싱거운 고런 느낌이당. 그래도 괜츈.

약간 단거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 안성맞춤.

 

진정성 밀크티 진짜 완전 합격.
가격은 7천원인데 양도 많고 맛도 짱. 가성비 구뜨👍

3일동안 일하면서 알차게 먹었당. ㅎㅎㅎㅎ

왜 진정성 진정성 노래를 부르는지 알겠당.
재방문 의사 100퍼다...근데 넘멀다는 것이 함정 ㅠ
그래도 또 가겠어요 드라이브겸^__^

 

 진정성_김포하성본점 영업시간

매일 11:00부터~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