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cooking

<성남 홈파티> ♥HBD 은썬♥ 요리사 다영의 음식들 '골뱅이무침, 수육, 떡볶이, 감자채전' + 이마트 트레이더스 '모듬초밥, 카프레제'

신누삐 2020. 11. 30. 12:26
728x90
SMALL

 

 

 

 

 

오늘은 우리 은선이 생일파뤼하는날.

장소는 다영짱의 집. ㅋㅋㅋㅋㅋ요리사도 다영쓰.

 

집을 대여해주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파티룸처럼 잘 꾸며놓은 공간에
감탄을 하며...입장!!!

 

 

 

 

 

 

포토타임을 1시간 넘게 갖고 난 후에 생파 고고^__^

의정부 미나케이크에서 제작한 미니케꾸.🎂

넘나리 귀여운것.
썬이두 맘에 들어해서 다행쑤ㅎㅎㅎ

 

 

 

 

 

 집에서 3시에 출발했는데,
케이꾸 찾아서 천호 가니 5시반이고....차 겁나 막힘ㅎ

트레이더스 위례점에서 술이랑 모듬초밥 사고

언니집 오니까 7시 조금 넘은 시간이였당.

 

사진을 찍고, 이렇게 음식 풀세팅하고 시간을 보니

8시반...리얼로 시간 가는줄 모르...진 않았지만 

사진이 너무 이뻐서 계속 찍음.ㅋㅋㅋㅋㅋ

 

그렇게 우리가 세팅한 음식은 요렇다요.ㅎㅎㅎㅎ굿

 

 

 

 

 

 요렇게 단독으루 찍은것이 골뱅이 무침뿐^...^ 

누군가가 너무 이쁘게 찍어서 안올릴 수 없었다늉,,,ㅠ




나중에 언냐가 소면 삶은거 넣어서

골뱅이소면 아주 거창하게 해줫습네다 ㅋㅋㅋㅋ최고.

나머지는 이렇게 찍었눈뎁, 돼지력테스트느낌 좋고~
자, 여러분. 돼지력테스트 가겠습니다. 시작!!

 

 

 

 

 모두 4가지 음식 다 맞추셨나용~?!?!

정답은 바로바로
언냐가 준비한 골뱅이무침, 떡볶이, 수육, 감자채전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모듬초밥과 카프레제샐러드,
와인2병과 소주와 맥쭈 🍣🥗🍾🥂

전날(금요일 밤 10시쯤) 모듬초밥을 사러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가서 헛걸음 한 보답인가...
문닫을 때 가긴했지만...헤헤

드뎌 먹어보는 트레이더스 모듬초밥이 너무 이뻐서
따로 한장 찍어봅네다 ><

트레이더스 모듬초밥은 기대이상으로 맛있더라고욘.

이게 24000원이라고!?!?!!? 가격 실화냐구요~~

 

가성비도 너무 좋고...회도 싱싱하고 왜 사람들이 

극찬하는지 알겠더라고욤 ㅠㅠ 진짜 짱짱. 

 

카프레제샐러드도 소스가 너무 맛나고 야채들도
신선해서 맛없을 수 없는....조합이였어요.
너 정말 반했따!!

 

아! 한개만 말하자면
나랑 흐수랑 와인 따는데, 손 뿌셔졌다용ㅜ.ㅜ

뎡말로 1시간 걸림. 하지만 우리에겐 포기란 없다.!!

그래도 우리 뿌듯했당 그치? 낄낄

다음엔 꼭 와인오프너 필수다 알겟찌이잉~~?

 

 

 

 

 

 

 

 


마지막으로 은선이를 위한
케이크(초코시트)& 에그타르트(전설의 존맛탱탱탱)

정말 그림같은 음식들이쥬 ㅠㅠㅠ
먹기 아까운 수준입니다리...는 오바고....
언넝 먹고싶다고!!!! 배고프다고!!!!!

그렇게 우리는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하였고,

언니의 음식을 맛보고서는 진짜 요리왕 인정.
모든 음식 꿀맛.

손도 크고 손맛도 짱이신 이 분. 시집 가도 되것서요>.<

 

골뱅이 소면 무치는 영상 올리고 싶은데 안올라가넴. 다음기회에...힝

 

진짜 골뱅이소면 양념이 진짜 짱이였고,
수육은 골뱅이무침의 야채들이랑 먹으면 그냥
끝장부르스.

 

베이컨 감자채전은 장사해도 될듯. 

이거 언니 필살긴데 나날이 더 맛있어지는 메뉴. 굿굿

 

언니표 떡볶이도 2번짼데, 진짜 더 맛있어져서 깜놀.

소질이 있군.ㅎㅎ 진심 언니한테 요리 배우고 싶을
지경이였단.

 

그렇게 엄~청나게 많이 먹고, 난 끝까지 먹었다링~.~
음식 박살남. Yeah yeah🤟

맛있다는 증거겠죠~?ㅎㅎㅎㅎㅎ

감사히 잘먹었습네당. 최고의 생일파뤼당.

 

 

 

 

은썬 하투 현디

 

 

 

생일자와 단둘이두리 돌아가면서 찍어보아효.!!

너무 귀엽쥬. 오늘밤 주인공은 너야너👉

 

 

 

 

 

 

 

단체샷 100만장 중에 4개만 올려봅네닷><

(물론 내가 맘에 드는것들루...하하) 

 

너무 이뻐...특히 마지막 하트 만든거 왕왕 맘에 드는건 너네들두지?

볼때마다 기분 좋아진다 정말!

 

♥️우리 은써니 생일 완전 축하행♥️

★다영예미은선지설희수현지 FOREVER★

 

 

 

 

 

 

 

 

담날 아침에 썬이가 시켜준 베라패밀리 멋쪄융🍨

추위에 떨며 먹은 맛난 베라.
오랜만에 먹으니 더더더 맛있군. 

민초사랑 현디 >< 호호💚

 

다영씌 잘있다갑네다.  또 초대해줄꺼지?
(인간적으루 파티룸 하나 차리장~^^)

넘나 즐거운 1박2일이였네염 루루라랑🎵🎶

 


다영's Party Room 영업시간

매일 24시간(휴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