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cooking

<장승배기 홈파티> '크리스마스 기념' 트레이더스 뿌시고 Party tonight!!!

신누삐 2020. 12. 22. 13:44
728x90
SMALL

트레이더스 장보기 

 

미리크리스마스 파뤼를 위하여 오프인 나는 써니와 미리 만나

트레이더스 월계점으로 장을 보러 슈우웅~했고용.!!

 

장보기 list를 짜왔기에 수월하게 될 줄 알았는데 사람이 진짜 많고, 

카트 끌고 이동도 힘든 상황이였다. 30분이면 될 줄 알았는데 1시간 넘게 걸림.

 

싱싱한 연어광어, 새우강정, 카프레제샐러드, 피자빵.

술은 참이슬 fresh 6병과 트더 왔으니 화이트와인 하나 겟!

프랑스 1위 판매 로쉐마제 샤도네이로 구매. (오기 전 추천받음><)

 

그렇게 즐겁고 알찬 음식쇼핑을 마치고 한끼도 안먹어 허기진 우리는

푸드코트로 가서 피자 한조각씩 먹기루^^

 

콤비네이션&더블엣지불고기

 

썬이랑 나랑 각자 하나씩 고르고, 반띵해서 맛보는걸루^^

난 일단 더블엣지불고기가 맘에 쏘~옥 들었구 썬이씨는 콤비네이션을 선택.

 

15분정도 기다리니 자리도 생기고 피자도 나올때쯤 , 핫소스랑 나이프 세팅완료!

반으로 나눠 썬이랑 드뎌 트레이더스조각피자 맛보긔.

진짜 너무 배고팠는데 천국이 따로 없군요 ㅋㅋㅋㅋㅋ아 진짜 맛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트더피자하는구나...줄 서 있는 사람도 항상 많규, 

진짜 최고다.... 더블엣지가 진짜 맛있어요. 구뜨!!

 

엣지에 크림치즈?고구마?같은 무스 들어가 있는데 그냥 미쳤다리. ㅠ

저 원래 엣지쪽 잘 안먹는데 이건 몸통보다 엣지가 더 맛잇음.!..!

 

 

고로케 배를 어느정도 채우고, 썬이네 고고고! 석양 너무 이뻐서 영상으로 남겨봅네다 ><

차가 좀 막혀서 트더월계점에서 원썬집까지 1시간반정도 걸린듯.ㅎ

 

 

정말 그림같다 그림같어~~썬이랑 가수놀이 하면서 경치 감상과 함께

드라이브하는 것 같아 참 좋더군요.!..!! 히히히히

 

 

그렇게 썬이집 근처에 주차하고, 설이와 거니까지 4명 드뎌 모여땅!

누가 센스있게 또 레드와인 한병 사서 가져왔네여 >< 거니짱인건 안비밀~

 

새우강정 & 광어연어회 & 카프레제샐러드

 

우리가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새우강정, 광어연어회, 카프레제샐러드

세팅해주었구요, 오늘의 메인메뉴랍네당~^^

 

새우강정 조금 차갑긴했지만 역시나 맛있더군요. 인기가 많아서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역시나는 역시나 >< 존맛탱. 

 

회나 카프레제는 몇번씩 먹어봤지만 그냥 트레이더스 가면 

이제는 필수템이 되어버렸당. ㅎㅎㅎ 초밥도 맛있눈뎁,,, 욕심 그만!

 

 

거니씨...감사해요....준비해 온 선물들에 우리 셋 하나같이 감동.

진짜 센스 쩌러욘!~! 숙취해소음료, 젤리, 마스크, 비타민, 로또5개씩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인정이다 인정.!!! 

 

 

썬이가 준비한 오늘의 하이라이트쥬,

오늘은 또 크리스마스쟈나유~~ 상품 가득한 루돌프왕양말 ㅎㅎㅎㅎㅎ

 

여긴 죄다 센스있는 아이들뿐이엿어, 하긴 누구 친군뎅^^

그렇게 저 양말 속에서는 끝도 없는 상품이 나왔다고 한다.

라이어게임, 노래맞추기게임 3시간한듯,,,시간 가는 줄 모르고...넘 꿀잼.

 

 

한잔 받으시게~~레드와인을 먹은 후 트더에서 사온 화이트와인 맛보긔.

회장님께서 와인 따라주시는 영광스런 장면. 감사룽 ㅎㅎㅎ

 

육개장& 트더피자바게트& 트더 투움바파스타

 

메인메뉴 다 뿌시고 난 뒤, 컵라면과 피자빵, 투움바로 2차 시작!

10분만에 동난듯,,,ㅋㅎ 우리 진짜 잘먹는닷..역시 술마시면 끝도 없져.^___^

 

 

더이상 끌 수 없다... 정신 잇을때 설이 생파 한번 해봅네당.

요건 내가 의정부에서 공수해 온 에그타루뚜^^ 에타맛집 '미나케이크'에서 사옴.

초 꽂아서 생일파뤼 시작해봅네당. 너무 이뿌당!!

 

너무 이쁜 우리 설이

 

설이 너무 이쁘다. 미소가 이쁜 그녀.

♥2020년 26살 설이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당♥

 

감동받은 우리 설이

 

그녀는 감동을 받은 것인가 무엇인지 모르는 북받쳐오른 설잉.

쨔샤 나도 울뻔했쟈나잉~~ 일부러 더 그런거 알즤~~?ㅎㅎㅎ

우리 앞에서 요렇게 울어줘서 고맙당. 내친구 설아. 2021년 생일도 함께하잡. 

 

 

2020년 설이생일 겸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모인 우리.

올해의 마지막을 함께해서 기쁘군요. 우리 진짜 행복해보인다! ㅎㅎㅎㅎ

영원하자 친구들. 2021년도 힘내서 항상 웃자. 건강하자. 꽃길만 걷자 >__< 응원할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