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의정부 맛집 탐방! 쭈꾸미대통령->공간->귀신닭발 for 아름생파

신누삐 2022. 5. 2. 00:06
728x90
SMALL

쭈삼 4인분

아름이의 생일을 기념해 오늘 저녁은 쭈삼 너로 정했다. 웨이팅없이 들어가서 햄벅+_+

내가 의정부에서 젤 좋아하는 쭈꾸미대통령 (사실 저번주에도 방문함.)

 

근데 언니가 그걸 또 알아봐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았슴.

소주 한병 서비스 주심 >< 감사합니당 자주오겠습니당!

이 집 쭈삼 진짜 못참아. 침 주르륵 진심, 너무 배고파

조금 익히고 바로 쌈 싸먹기. 후~세상 맛있어요.

깻잎에 쌈무에 삼겹살 1, 쭈꾸미1 올려서 마요네즈 얹어 싸먹으면 최고.

소주 한잔 마시고 쌈 하나 먹고,,,, 술에 안 취할 수 있따구요?!?!

날치알볶음밥은 진짜 못참쥐.ㅋㅋㅋㅋㅋㅋ

아 너무맛있어 언제와도 맛있는 이곳, 원래 진짜 자주왔었는데

한동안 못 오다가 요즘 다시 발동걸림.

 

웨이팅이 항상 있어서 못온것도 있엇쥬.ㅜ

이집 볶음밥 역시 배신하지 않네요. 2인분해서 넷이서 맛있게 흡입.

포토시그니처로 기념촬영하러...후훗 취햇단><

한바퀴 돌고 느꼈지만 의정부에 사진찍는곳이 많이 생겻네요.

하루포토,시그니처, 포토그레이, 포토이즘 그냥 천지에 깔렸더라고ㅓ여

확실히 핫하다, 젊은 친구들 참많아ㅎㅎ 우린 아직 젊기에 따라가자구~~

사진 찍고 케이크 하러 온 곳. 공간

현주 남친이 몇번 와봤다고도 하고 새로운 곳 가고 싶어서 옴.

분위기 좋고 생일파티하기 딱 적합한 느낌쓰.

오 뭔가 너낌잇ㅅ서 고전미 플러스 현대갬성 섞은 느낌?!

엘피판 너무 마음에 들고요.ㅎㅎㅎㅎ

노티드 케이크와 그것에 맞는 스마일 풍선 

규원아 고생햇다리. 진짜 귀엽당

케이크가 많이 아파요,,,하하 

내가 쭈대에서 들고왔는데 죄책감;;; 진짜 이뻤을텐뎅ㅜ

고정이 안되는걸 어뜩해!

그래도 귀엽고 상큼한 아름생파를 위하여 파파라치 3명 등장.

생일자분 깜찍하고 발랄하네여.ㅋㅋㅋㅋ축하행!!!

근데 저 피자 맛잇음,ㅁㅋㅋㅋㅋㅋ패스츄리 매력쩔.

갑분 주먹밥.

3차로 귀신닭발 왔는데, 현주가 맹드러준 주먹밥 너무 귀엽고 먹음직스러워서

닭발사진은 없는데 주먹밥 사진은 있네여^____^ 웃기당

순살닭강정 시켰는데, 꼬치 나옴. 그래서 찍음.

그리고 다시 가져감. 후후

닭강정 다시 등장, 꼬치 그냥 먹을껄 ㅋㅋㅋㅋㅋ그게 더 맛있어보임쓰

다들 화장실 자주가는 너낌.

규원이와 한컷. 오랜만이야 규원아^^ 퇴사 진심으루 축하한다

너의 앞날은 밝다 밝어, 뭐든 잘할 너. 지금처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