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왕십리 최자로드 맛집 '장어구이' 김치찌개 & 행당동 먹거리장터2 물회&벚굴

신누삐 2022. 5. 2. 00:15
728x90
SMALL

김치찌개 대 17000

왕십리 최자로드 장어구이라는 식당의 김치찌개.

벌써 맛있겟쥬.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땀흘리면서 먹었네여.

국물이 진심으로 끝내줘요 소맥 두잔 연속으로 먹어주고,

그 다음 본격적인 식사타임을 가져보았습니다.

4명에서 대자 시켜 먹으니 딱 좋았숴요 가성비 굿!

여기 계란부침이 참 맛도리더라고요,ㅎㅎㅎㅎ

김치찌개, 계란부침개 이 두개의 조합 못참쥬.

계란말이 하나 더 추가요~~(첨엔 서비스고 리필 시 5000원 내고 추가!)

여기 김치찌개 가성비 킹인듯; 나중에 밥 먹으러 와야겟서.

본점 문 닫아서 좀 아쉬웠네여 거기가 노포여서 분위기 훨 좋더라고요ㅠ

2차는 거니픽 행당동 먹거리장터2!

물회

벚굴 못먹는 은선이를 위한 물회.(사실 우리도 참좋아하쥬.)

은선이 핑계 한번 대보았네요.

드디어 벚굴 등장. 오 비주얼은 일단 합격.

크기가 천차만별이라 가위바위보에서 순서대로 선택%

참 재밋네요. 원썬이는 못먹어서 우리끼리 사이좋게 아니고 가위바위보로 결정.

 

나름대로 싱싱했지만 기대이상이다 이런건 아녔어요.

워낙 석화를 좋아해서 맛있긴했지만 더 맛있는 곳이 많음!

원썬을 위한 해물파전 주문.

맛이 기억이 안남. 맛이 구냥 그랬나봐요/희희

 

먹거리장터 분위기는 좋은데, 음식이나 서비스는 그냥 구랫듬

벚굴도 너무 비싸고, 물회도 비싸고 

이모 불러도 잘 안오시더라고욬ㅋㅋㅋ술도 셀프,,,반찬도 받으러 감;;

이거 뭔지 맞출 수 있는 분~?ㅎ 

다행히 폭탄아니고 선물^^ 1년만에 받은 생선이라도 기분 짱좋.

라부르케 드레스룸스프레이 라벤더향

 

아침 저녁 옷에다 뿌려주는중! 고마워요 회장님+_+

또봐요, 다들 알로항 화이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