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domestic travel/Suburbs of Seoul

<양평 당일치기 나들이> '두물머리' 산책 + 명물 '연잎핫도그' 드디어 먹어봤당!!..굿굿

신누삐 2020. 11. 19. 10:19
728x90
SMALL

 

두물머리

 

 

전날 서울에서 가평쪽으로 넘어와 우리가 찾은 곳은

양평 두물머리.

 

몇년 전부터 와보고싶었던 곳이기도 했고 서울근교라

바람도 쐴 겸 해서 세명에서 놀러왔당.👩‍👧‍👧

 

 

 

 

 

 

11월 첫째주 주말이였고, 일단 날이 너무 추웠당.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 진짜 짱많음.

 

이곳은 적혀있듯이..세미원이래요. ㅎㅎㅎ
유료관람시설. ⛩

 

 

 

 

 

 

그렇게 산책할 겸 한바퀴 도는걸로^__^

조금 걷다보니 완전 포토존 등장!!! 우리스타일. ㅋㅋㅋ

 

담장과 나무, 강과 하늘의 조화란. 최고쥬.

요 앞에서 분위기 한번 잡아보자 애두라~,~ㅎㅎㅎㅎ

 

 

 

 

 

 

편한 마음으로 산책하니 너무 좋았다.ㅋㅋㅋ

약간 아줌니 된 느낌도 들고, 자연 왜케 좋니.
속이 뻥~뚫린당.

 

나란히 서있는 나무 앞에서 셋이 찍으면 

너무 이쁠 것 같아서 행인분께 부탁하였당.
성공이다 웃쨩 >.<

 

 

 

 

 

 

바닥은 온통 은행잎과 단풍으로 가득찼다용. 🍁

사진으로 보여지는게 역시 직접 보는거 못따라가네요 ㅠㅠ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뭐다??? 바로 요~연잎 핫도그.

진짜 너무 오래전부터 이거때매 가야하나했던...
아는분이 알바했던 이곳.

 

웨이팅을 걱정하며 한바퀴 돌고 이제 먹자!하며
들어갔는데,

여기가 본점 느낌이구, 걷다보면 근처에 2개정도 더
있더라고요.

 

 

 

 

 

 

 

옘과 저는 순한맛 hotdog, 설이씨는 매운맛으로  pick!!

생각보다 줄 서있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
고냥 바로 받기 가능.
우리가 받고나니 줄 짱길어짐. 개이듁.✌️

 

 

 

 

 

 

네! 듬뿍 발라쥬세요!!! 설탕 케찹 머스터드 조아용!!

 

 

 

 

 

그렇게 우리는 각자 핫도그 하나씩 들고,
사진 한장 남겨주고

맛이 너무 궁금한 나머지 언넝 한입 냠. ㅎㅎㅎ

 

오오오 연잎이라 안에가 초록초록하였당. 신기행.

조금이라도 건강할 것 같아 조아쓤.ㅋㅋㅋㅋ

 

처음에는 그냥 평범한디?했눈데 먹을수록
너무 맛있었당.😋

연잎향도 나고 배 안고팠는데 함냐함냐함.
몇번하니 순삭^^

 

 

 

 

 

 

 

고렇게 핫도그까지 완벽하게 뿌셔주고

언넝 카페가서 오늘 잘 숙소를 찾아봐야했기에

서둘러 차에 올라탔눈데, 석양 죽이고~너무 이쁨 ㅠ

 

두물머리 안뇽!!! 알차게 잘놀다가네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엄마아빠오빠 델꼬 오겠수 ><

드라이브도 하고 산책하며 기분전환하기 좋은 곳
인쩡!! 👍👍

 

액자 포토존....줄 너무 길어서 포기했지만...

다음번에는 포토존도 도전해보겟스. 빠샤!

 


 

주소->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운영시간-> 매일 00:00 - 24:00

 

입장료->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