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domestic travel/Suburbs of Seoul

<송도 신도시> 크리스마스 기념으루 드라이브 겸 송도나들이~~(+초지일관 무한리필 주먹고기 귯귯)

신누삐 2020. 12. 28. 12:15
728x90
SMALL

 

 하...양말 걸어놓고 잤는데 비어있는게 왠말이뉘이이ㅣ이 ㅠㅠㅠㅠ
엄마아빠산타 어떻게 된거늬이이ㅣ이ㅣ

저 양말에 있는 산타도 울상이네여 ㅠ.ㅠ 나중에 엄빠가 조금씩 넣어주심.
고냥 이렇게 재미로 하는거에요 >< 애교쥬ㅋㅋㅋㅋㅋ

 

그렇게 난 약속이 있어서 봉이씨 만나러 차 타고 시흥으루~~예예
75km 실화늬,,,? 그래도 무난하게 1시간10분정도 걸렸당.

그렇게 봉쓰를 만나 bhc종이쿠폰으로 맵초킹&뿌링클 순살로 반반 시킴.
그리고 잠깐 있다가 출발해 치킨을 픽업하여 오늘의 목적지 송도 신도시로 향하였당.

그렇게 열심히 순살치킨을 먹으면서 갔구욤...^^
30분정도 가니 송도 신도시가 보였눈뎁....진짜 너무 조와 >< 역시 새거^^

 

터치 카페

 

여기 무인카페인데, 체인점이라더라구요...나만 몰랏쥬 ㅠㅠㅠ
우리동네에는 없다구요!!

안에 잠깐 들어가봤는데 진짜 너무 좋더라고요,
자판기로 해서 원두도 선택할 수 있고, 메뉴도 생각보다 많았당.

얼음과 시럽도 넣을 수 있음! 
테이블과 좌석도 참 잘되어 있어서 공부하기 딱 좋더라고요! 깔끔행ㅎㅎㅎ

송도에서 제일 예쁜 애


지나가다가 포토존이 너무 맘에 들어서 오빠한테 찍어달라하긔~
처음 와보는 송도신도시였기에...^^ 인증이랄깡 ㅎㅎㅎㅎ


오!!!! 이곳은 바로 송도 센트럴파크 호수공원!! 예예~~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 엄청난 고층빌딩 '포스코 타워'가 딱! 
호수도 너무 이뻣다리요 ㅎㅎㅎㅎㅎㅎ 여기서 보트 많이 타시더라고요^^

 

중심지에서 한 컷 찍어줍네당. 너무 조와...여기서 살고 싶다....!!

신도시를 사랑하는 그녀...^^ㅋㅋㅋㅋ 좀 신나넹 ㅎㅎㅎ 여기 야경이 진짜 이쁠듯.

약간 고층빌딩이 있는 곳들을 전체적으로 담기 위한 동영상 촬영.

 

다른건 모르겠는데 달모양보트는 좀 탐나더라고요....귀엽.

저기서 보는 센트럴파크 모습도 참 좋을 것 같기두ㅋㅋㅋㅋㅋㅋㅋ

포스코 더샵 진짜 너무 좋다.  동기부여 열심히 하며 눈에 담기./꺄륵

 

오빠가 되게 이쁜 한옥카페 소개시켜준다며 데려갔다. 

 

자세히 보니 할리스커피더라고요.ㅎㅎㅎㅎㅎ저 할리스 좋아하쥬.

콘파나 맛있눈뎁....^^ 뮤튼 외관이나 한글간판이 인사동을 연상케했다리요.

 

오빠는 밤에 할리스커피가 조명이 젤 이쁘대요! 좋은 정보 감사링!

 

로나코때문에 막아놨지만 사슴농장도 있더라고요.

좀 멀리 있어서 카메라 키우느라 화질 죽음.ㅎㅎㅎ 귀엽다 사슴아, 멀뚱멀뚱

그렇게 우린 송도신도시 구경을 2시간정도하고, 오빠 사는 쪽으로

이동해서 저녁 먹는걸로 했다. 프라이빗한 장소가 거기뿐이래여 >< 하.하.하.하.

 

그나저나 해지는 중이라 석양 너무 이쁘고^^ 그림이다 그림.

 

우리는 그렇게 시흥으로 왔고, 프라이빗한 룸에서 둘이 먹을 수 있는

'초지일관'이라는 식당에 왔다. 딱봐도 매우 안전한 느낌.

메뉴판

 

범킹이 소개해준 것은 무한리필 소금구이 7900 진짜 엄청 싸긴하다...^^

가성비 쩐다는 오빠의 말에 바로 주문. 플러스 김찌+공기밥2

소금구이 등장

 

요것을 설명하자면 주먹고기구요. 맛있다는 오빠의 말에 기대 듬뿍.

비주얼도 나름 질도 괜찮고 맛나보이더라고요!

양파절임&샐러드&파무침&상추

 

네가지 찬이 준비되어 나왔는디요.

양파절임, 샐러드, 파무침, 쌈 이렇게 구성되어있었당.

 

파무침이 상당히 맛있었다. 양념이 너무 맛있었다. 짱짱.!!

 

 

자, 이제 고기를 구워보까여 ^__^ 보니까 배가 좀 고프네요.

오늘 하도 먹어서 생각 없을 줄 알았는데 오니까 먹게 되네유.

고기랑 김치랑 열심히 꾸워보아요. >< 예예 

 

난 된찌를 더 조아해서 된찌 시키고 싶었는데, 오빠가

여기는 된찌보다 김찌라고 시켰당. ㅋㅋㅋㅋㅋ 김찌 무난무난 괜찮았다.

 

고기도 생각보다 너무 괜찮고, 싱싱했다. 7900원 진짜 실화냐.

이모도 너무 친절하시고, 프라이빗한 룸으로 되어있어서 좋았다.

자리가 진짜 너무 편했어요. 다리 부분도 뚫려있어서 진짜 편행 ㅠㅠㅠㅠ굿

 

무튼 한판만 먹고 우리는 적당해서 일어났다. 그리고 산책 한바퀴하고,

집으로 돌아갈 준비^^ 70키로 달려보즈아. 1시간밖에 안걸린당. 예예

 

오늘 송도신도시 처음가는데 여기 진짜 그냥 보기만 해도 아~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곳이다. 너무 잘되어있고, 살기 좋은 동네.

좋은회사들도 많고, 학교도, 편리함도 다 갖춘! 완벽한듯.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