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강남 논현 맛집] '달맞이'🌙 참돔 농어 연어 먹방 대결 🐡🐠🐟

신누삐 2020. 4. 23. 17:32
728x90
SMALL

 

 

 강남 논현동 달맞이 🌙
숙성회 맛보기 대작전을 펼쳐보아요❤️

달맞이 외관

 

 

드뎌! 우리 4명에서 노래를 불렀던
달맞이에 왔습니다!!!!

 

앞에 사람들이 웨이팅하고 계셔서 전체외관은

못 찍었구요

반샷정도 건져꾸요~^^

 

 

 

 

미리 전화랑 문자로 예약했구욤^^

 

 

일단 제가 이틀전에 전화하여 문자로
7시 4명으로 예약을 걸어놔서
처음으로 웨이팅 안하고 방문!

 

*당일예약은 안되고, 전날까지는 예약해주셔야되구요!
7시 예약까지만 가능쓰 👌

 

그리고 테이블링이라는 어플로 원격줄서기하면 되구욤^^

몇팀 남았는지 순서 확인도 가능해서

다른 곳에 있다가 확인하고

대강 맞춰서 나가면 돼요,,,!!

 
세상 좋아졌쥬~ㅎㅎㅎ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직접 가서
다이렉트로 웨이팅했었눈뎁 삉삉 >.<

 

 

달맞이 숙성회 (반달) 58000₩

 

철에 따라 날에 따라 숙성회가 바뀌는데

오늘의 회는 참돔, 농어, 민어

하지만! 우리는 연어가 너무 먹고 싶어서 민어를 

연어로 체체체체인지!!!!!

 

연어 너무 좋챠나~~><

들어가자마자, 너무 테이블이 따닥따닥 붙어 있어서
가방으로 옆테이블 쳐서 수저통
다 떨어졌구요~
시선이 따가웠네요 잠깐. 히히

옆에 테이블이랑 너무 가까워서
같이 온 느낌 나구요
다같이 하나가 되는 느낌 조으네요
We are the one 🤟

 

 

농어 참돔 연어 근접샷 윤기 좔좔
무순, 고추, 생강, 마늘, 생와사비, 백김치, 미역줄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회가 나오고,
저희는 달맞이숙성회를 시켰는데요

달맞이 숙성회는 양에 따라
초승달-45000 반달-58000 보름달-73000
이렇게 있습니다!

저희는 4명에서 가볍게 반달로 시켰구요.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순식간에 회가,,,뾰롱@@
어디갔지?

회가 보드랍고 맛있쪄연 ㅎㅎ
참돔 넘 조쿠요.
김에 하나 올리고 무순, 고추 넣고
생와사비를 넣은 간장에 푸욱
찍어 먹으면 코끝이 찡하면서
회가 입안에서 녹쥬.

원래는 생와사비 뿌리를 줘서 직접 갈아서
먹게 해주는데
오늘은 갈아서 나오더라고요 키듁,,

아참. 요기 미역줄기 고놈 참 맛나더라고요
참기름이 들어가서 꼬소하니
리필해서 먹고 난리나찌요~~



타코와사비  9000₩

 

타코와사비 근접샷(요즘 유행이래여 이렇게 찍는게;;)

 

아쉬운 우리는 의견을 모아서
타코와사비를 하나 추가하기러 하고
이 메뉴 주문을 마지막으로 2차로 넘어가기러
해꾸요오오옹

타코와사비는 모든 곳이 맛이 다 똑같은 것 같아욤 ㅎ
너무 좋아해서 그냥 맛잇.

 

웨이터 거니님이 참이슬맛 와인 따라주는중^^

 

 

이 분 또 기분 낸다고 소주 와인처럼 대하는중이구요^^
휴지 한장 뽑을 때 알아봐써여 ㅋㅋㅋㅋ
웨이터 거니님 휴지 팔에 걸치고
‘참이슬후레쉬’라고 새로 나온 와인
따라주고 계시네요

우리 빵터져서 배꼽 또 한번 빠졌다가
돌아왔구용ㅎㅎㅎ
이런 개그맨가트니라구~~


 

참이슬맛 와인 입구 닦는 웨이터 거니님

 

 따라주고 마무리도 기가 막히게 하는 Waiter Gunny
입구까지 깔끔하게 닦아주시네요
아주 멋지십니다^^^^^

 

서비스 육사시미

 

한바탕 웃고 있을 때 쯤,,,은 아니고
서비스를 기다리고 기다려서 우리끼리 왜 안나오지?
오늘 서비스가 없나보다하고 있을때
붉은 빛깔을 내며 무언가 등장하였는데!

끼야야야야야악
넘 반가운 그녀석 이름은 ‘육사시미’
아~주 맛깔 나게 생겼구요.


서비스 도미머리구이

 
그리고 곧바로 나온 돔머리구이
아주 정신을 못차리겠더라니깐요~~~호호
이렇게 연속으로 나오기 있긔 없긔

그렇게 우린 서비스로 주신 육사시미와
도미머리구이를 먹으며 2차대전 시작 ><

살 발라먹기는 쬐~금 귀찮았지만 너무 맛있었기에
서비스이기에 행복하게 즐겼슴뎅.
룰루랄라 🎶

우리는 그렇게 텐션이 올라있을대로 올라있었고,
정말 주체 할 수 없었다.

이흥을 어디다가 분출해야만 했다.
노래방으로 당장 고고하고 싶었지만...
솔직히 쪼금 더 배를 채워야했다.

2차를 생각하고 많이 시키지 않았기에!
우기식당 육지점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걸어놨구욤 😉

아무쪼록 달맞이에서 정말 잘먹었고
행복한 만찬 즐기고 일어나기루 하요따요.
오늘두 잘먹었슴당 🙇🏻‍♀️🙇🏻‍♂️

See you again, Dalmaji 🌝

강남에서 숙성회 맛집을 찾는다면
무조꿘 달맞이로 발길을 내딛어보아요 👣

🌜논현 달맞이 운영시간🌛
매일 17:00-3:00
금요일 17:00-4:00
일요일 17:00-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