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평창 맛집> 평창한우마을 대관령점 (알펜시아 스키장 존잼) 위드포스코 숙소 (설캐리) 최고의 캐미^____^

신누삐 2023. 3. 13. 15:44
728x90
SMALL
평창한우마을

그렇게 유명하다는 평창한우마을.
한참을 웨이팅한 후에야 고기를 골라 들어갈 수 있었네요..ㅎ댑악적

평창한우마을에서 숙소까지 픽업와줌용
여기 최고다 서비수

모듬이랑 스페셜(새우살,알등심), 살치살 이렇게 세팩을 골라서 왓다
참고로 우린 4명^^

콜키지 된대서 위스키 ㄷ가져옴(나 아니고 의주니가^^)ㅋㅋㅋㅋㅋ
최고최고. 콜키지 1병당 만원 오호 생각보다 저렴쓰

이것이 바로 새우살이던가 조금밖에 없는!
정말 맛보기 쉽지 않ㄴ았는데 여기서 먹ㄷ다ㅣ니~~

하 소고기 한입 먹자마자 입에서 녹는다 녹아
불도 좋고, 굽는사람도 잘굽고 스키도 탓고

무엇보다 브랜디와 위스키가 한몫^^진짜 최고당

준비성 무슨일이냥ㅋㅋㅋㅋ아이 햄벅해

이날 이후로 나의 위스키사랑은 커져만 갔고,,,
브랜디라는 걸 알게 되고 나름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공부하게 되고, 좋았따.

스카치블루21년산은 저번에 맛봤지만 여전히 최고엿고,
처음 먹어본 꼬냑 파스칼 이게 진짜 너~~무 맛있었다.
살짝 달기도 하고 향도 좋고,,가성비도 훌륭했따 고마오옹

냉면 못참지 ㅋㅋㅋㅋ비냉은 나의 최애
소화도 시킬겸 깔끔하게 마무리로다가 2개 시켜서 나눠먹엇다 딱쥬아

이제 숙소가서 과일이랑 위스키 묵쟈아앙
죽어보쟈구우우우우

알펜시아 스키장 히히
너무 넘어져서 바지 다젖어부럿따
그래도 넘나 재밋고 보람찬 하루. 값진 경험 땡쿠
또갑시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