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압구정로데오; 도산공원 웨이팅 맛집 호족반, 셀픽스-> 카페 맘마미아에서 디저트까지 완벽한 하루^ㅁ^

신누삐 2022. 7. 26. 17:01
728x90
SMALL

진짜 2년 전부터 한번쯤은 와야지 생각했는 호족반이라는 퓨전요리집.

음식에 대해 진심인 분들이 팀을 이뤄서 하는 걸로 알고 있었고,

사장님들이 존경하는 사장님. 요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항상 로데오쪽 놀러오면 웨이팅하다가 포기해버리는,,,다음에는 테이블링 미리 좀!

이라고 다짐하고 간만에 도산공원에서 약속이 있어 바로 호족반 가자!!!!!

해서 지하철 타기 전 집에서부터 (2시간전?) 테이블링.

오랜만에 만나는 후배가 먼저와서 기다려줌.

사진도 으녕이가 찍은것.ㅋㅋㅋㅋ고마워요 역시 블로거^^

정말 블로거답쥬 ㅋㅋㅋㅋ기얍

그렇게 얇게 잘썰었다는 마늘항정수육.

들기름막국수

버터감자전

이렇게 세가지 음식을 주문.(테이블링 할 때 같이 메뉴 작성)

도착하니 이미 메뉴들은 다 나온 상태구욤.ㅋㅋㅋㅋㅋ

 

그렇게 너무 배고파서 바로 먹어보았는데, 버터감자전 빠삭하니 괜츈.

근데 생각했던것보다는 구냥 그랫당.

항정수육도 얇아서 신기하긴했는데 난 그래도 어느정도 식감이

있어야 맛있는 것 같다. 

 

들기름막국수는 진주에서 먹은게 진짜 짱이엿음.

그 후로 나의 기준은 승승양조이기때문에 바로 탈.락.

 

그나마 가장 괜찮았던. 항정수육. 그래도 나름 와봤다는 것으로

만족하고 나왔다. 웨이팅해서는 안갈듯.하하

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요즘 약속만 있다하면 가는 셀프사진관.

셀픽스는 처음이엿당 희희. 

귀엽네요 ㅋㅋㅋㅋ아이 즐거워.

지나가다가 으녕이가 젠몬팝업스토어라며 소개해줌.

진심 모든 안경,선글라스 다써보기, 핵가벼움.

깔맞춤 쥑이죠 ㅋㅋㅋㅋ 나 진짜 젠몬 안어울린다.

나도 젠몬 어울리는 여자 되고싶습니당!

디저트 맛집이라는 맘마미아

예전에 한번 온 적 있었는데, 저녁에 오니까 조명도 이쁘고

분위기도 더 좋으네요.

 

자리가 없을까바 걱정했던건 정말 괜한 걱정ㅋㅋㅋㅋ

너무 많더라구요. 저번에 왔을 때는 다 꽉찼었대용

품절된 것들이 좀 있어서 남아있는 것들 중에 먹고 싶은걸로 픽!

블루베리, 키위생크림

쓱싹쓱삭. 다 뿌셔지노.

너무 구ㅢ엽쥬 ㅋㅋㅋㅋㅋㅋㅋ

진촤 잘 먹었고, 왕즐거웟다. 또보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