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drinking

전통주 맛보기 (담은 블랙, 오미자씨, 산아래, 우렁이쌀Dry) 의정부 최애맛집 조선불닭발, 모두의만족과 함께 막걸리 한잔~~

신누삐 2022. 5. 11. 14:33
728x90
SMALL

멋진 오라버니가 보내주신 담은블랙, 산아래, 오미자씨, 우렁이쌀드라이

와,,나도 드뎌 프리미엄막걸리 먹어보는건가.

좋은 건 한장 더!

두장 더!!

내가 이주전에 사놓은 막걸리도 같이 합쳐잇듬,ㅎㅎ

아 산아래랑 담은 블랙 제일 기대된다궁!

의정부 모두의 만족 마늘보쌈&막국수

의정부 조선불닭발 뼈닭발&주먹밥&계란찜 세트

닭발은 최고 매운맛으로 울아빠가 젤 조아해서

G설씨가 배달 시켜줬더요옹 므찌당><

 

설2씨 마늘보쌈 맛있다고 극찬하네여;;

몇 점 안먹은거 같은데 어디갓누?ㅋㅋㅋㅋㅋ여기 진짜 맛집이야.

 

부족한 나머지 엄마가 오이 넣고 진비빔면 해주심!

맛있오. 울엄마 짱 큐큐

울엄빠는 케이오. 일하시느라 피곤하셔서 막걸리 몇잔 드시구 

주무시러 가셨구요, 메밀전병을 참을 수 없어 바로 후라이팬에 올림^^

 

헤헤 나 잘 튀겻다고 칭찬받음.ㅋㅋㅋㅋ근데 진짜 맛잇도랑.

속도 꽉꽉 채워져있다 못해 흘러넘침, 겉바속촉 ㅜ 또 먹고파!

와 막걸리 무슨일이냥ㅋㅋㅋㅋㅋ7병은 마신듯, 취햇당 오늘도

산아래가 제일 맛있었어. 나는!!!! 

 왜 소맥 먹는 느낌이라는지 이제 알았네요 희희

왜 인터넷에 안파는고양 ㅠㅠ 넘 속땅해

 

오미자씨도 젊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하네요.

오미자향 은은하니 독하지도 않고, 엄청 달지도 목넘김 굿!

 

근데 전체적으로 막걸리는 일주일정도?밖에 안남은 것들이고

유통기한 임박한 것들이라 단맛이 많이 사라지고

신맛이 강해지는 것들도 있었어요.

 

우렁이쌀dry는 일주일안에 마시는 거 추천!

담은블랙은 내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였고, 특이햇더요.

막걸리 먹는 느낌이 안나고 싱거운 느낌ㅎㅎㅎ

 

구냥 산아래, 오미자씨 최고엿네요. 산아래 1등!!!

설2도 산아래 맛있대요. 이친구는 원래 희양산을 엄청 좋아해서

희양산도 맛있다고 잘먹더라고요.

 

음식들과 막걸리 페어링도 성공적이였다 정말루

먹어본적도 없고, 구하지도 못하는 여러 종류의 탁주들을 마셔보아서

그저 햄보깻던 퇴근 후의 저녁. 쁘잉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께요>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