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drinking

<마포/망원 맛집> '너랑나랑호프' 육전에 갓김치 최상의 조합'-' (+국물떡볶이&골뱅이무침)

신누삐 2021. 2. 16. 15:59
728x90
SMALL

 

너랑나랑호프 추천메뉴판

 

 

오늘도 합정에서 회먹은 후엔 너랑나랑호프.

여기 육전이 정말 끝내주게 맛있기에...자꼬만 생각나서 올수밖에...

 

칠판에 낙서 가득하구욘^^ 한가운데에는 추천메뉴가 적힌

칠판이 딱 잇네연 >< 역시 육전 맨위.

왜 저번에 왔을때는 이걸 본 기억이 없을까나~_~

 

그렇게 육전이랑 국물떡볶이를 주문하고, 소맥을 한잔하는걸로ㅎㅎ

 

 

갓김치

 

 

새론띠가 너~무 사랑하는 갓갓갓김취~~

정말 손으로 들고 먹을 것 같은....완전 찬양하도라구요.(맛있긴해유)

 

원써니두 처음와서 소문난 갓김치 먹어보고 감탄쓰.

정말 맛있다ㅇ며..ㅋㅋㅋㅋㅋ인정했숴요.

 

 

육전 & 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랑 육전이 나왔구욘. 정말 금방 나오는군요.

육전은 한판이 먼저 나오고 한번 더 나온다리요. 알아두세용.

 

처음 요기 왔을때, 잉?이게 끝?이라고 잠시 실망했었는데,,,,

와 본 친구가 있었기에 다행히 아냐! 한번 더 나ㅏ와 ㅋㅋㅋㅋ라고

말해주어서 안도했던 기억이...헿

 

 

육전 & 갓김치 & 국물떡볶이

 

 

육전과 갓김치, 그리고 국물떡볶이의 조화 정말 끝내주지 않나효?

떡볶이도 내가 좋아하는 길쭉이떡이라 행보케땀*-*

 

그렇게 우린 정말 진수성찬을 맛보며 꿀같은 소맥 맛을 느꼇당.

육전 정말 최고다. 갓김치랑 같이 먹으면 굿굿.

 

 

짠~

 

 

짠~하쟈. ㅋㅋㅋㅋ낮술 너무 조으당 정말. 행보카자!

 

그렇게 쳐묵쳐묵하고 와~너무 배부르다 진짜!!!!

이것만 서로 백만번씩 외쳤는데!!!

 

 

골뱅이무침

 

 

골뱅이무침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아니 배부른데 시키고 있는 우리도 참 우리다^^

대다네요~~~짱짱

 

비벼주쎼여~~

 

왼쏜으루 비비고~오른손으루 비비고~~

역시 원써니 잘한다 잘해.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정말 다들 골뱅이무침을 시켜먹도라구요.

그래서 맛보고 싶어서 시켰다링.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호호

구냥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잇는 골뱅이 무침 맛이긴했더여ㅎㅎㅎㅎ

 

솔직히 새론띠가 만든 골뱅이무침이 더 맛있음.

거짓말 아니고 팩트에연^^(또 만들어줬음 좋겟다...쥬륵)

 

 

열심히 비비는중

 

 

비비는 모습이 아름다워서 한장 또 올려보네여.

아주 잘 버무려졌지요~?!?! 

요친구가 손맛이 좋드라구욘 끼룩끼룩.

 

 

2차에서 우리의 모습

 

 

역시 마지막 사진은 우리 네명의 모습 남겨보구요.

즐거웠네여. 정말 추억이네연. ㅋㅋㅋㅋㅋ 또만나여^____^


너랑나랑호프 망원 영업시간

매일 16:30-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