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drinking

[의정부 맛집] 안주맛집 '귀신닭발' 국물닭발 🍲🍙🍗🧀🍝 다맛있쪄여♥️

신누삐 2020. 5. 4. 14:26
728x90
SMALL

 

오랜만에 쩡~쓰를 만나

예전부터 귀가 닳도록 들어온 친구의 단골집 

'귀신닭발'을 찾았구요!

 

오늘도 어김없이 부지런쟁이 친구가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네요;;

다음엔 내가 기다릴께 

이쁘나^^

 

저희는 일단 메뉴판을 살폈는뎁

눈에 딱 들어오는것은 세트메뉴죠^^

 

닭발집이니 닭발은 필수고,,,저는 약간 국물닭발에는

주먹밥 계란찜이 없어선 안될 존재라고

생각하기에...

같이 있는 세트로 주문!

 

직화닭발이랑 국물닭발 고민했지만

국물로 choice!!!!

 

오늘도 어김없이 닭발엔 소주라며....

fresh한 이슬이를 같이 주문.

 

 

 

 

 

국물닭발
국물닭발 가까이에서
주먹밥
국물닭발+주먹밥+계란찜세트 

 

 

 

무뼈국물닭발(2인)+주먹밥+계란찜+쿨피스 = 27000원

가성비 갑이구요옹^^

처음 온 이곳에서 국물닭발을 팔팔 끓여
한입 딱 먹는데
먹자마자 감탄 와우~
너무 맛있음.

양념도 달짝지근하면서 살~짝 매콤하고
(매운거 잘못먹는데 딱 적당)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닭발 먹는데 넘 짱이구요!

소주에 먹으니 더더욱 맛났다용 ㅎ.ㅎ
신나는 마음으로
장갑끼고 주먹밥을 만들구 한입 앙!
닭발과 함께^^ 유후
환상의 조합이즁.

주먹밥과 계란찜이
국물닭발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면서
맛을 더욱 극대화시켜따롱 ><

그렇게 맛있게 먹으며
한참을 이야기하며 소주 한잔 하니
다른 음식이 땡기는건
나뿐만 아니구 너듀~ 😉

 

 

 

 

짜짜라짜짜파계치 5000₩

 

 

 

이렇게 우리가 두번째로 주문한 것은
추억의 짜파계치(짜파게티계란치즈) 🍝🥚🧀

이것은 정말 맛없을 수 없는 음식!
인데 조금 아쉬웠던 것은 짜파게튀 국물이
조금 더 있었다면 좋았을듯!
금방 말라서 약간 떡느낌쓰 호잇호잇

 

 

 

쫀득쫀득 치즈볼 4000₩

 

 

 

계속 아쉬워서 우리는 사이드로
치즈볼 하나 주문!

bhc치즈볼을 생각하며...ㅎㅎㅎ
나오자마자 바로 먹었는데 이거이거
정말 너무 맛있다.

여기오면 이건 사이드로 꼭 시켜야한다.
쫀득쫀듯하고 꼬소하니 존맛탱.

오늘 그냥 푸드파이터 👊

맛있으면 0칼로리니깐🤗
난 오늘도 계속 달려본다.
멈출수 없는 나의 식욕. 먹을수록 배가 고팠다.

갑자기 치킨같이 튀긴 음식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주변 테이블이 이 음식을 마니 시켜서
언니한테 물어봤는데 닭똥집이라고 하셨고,

우리는 바로 저희도 저걸로 부탁드려용~💕


 

 

닭똥집 후라이드 15000₩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우리는 바로 처음 나오는 메뉴마냥
급하게 포크로 찍어서 냠!

바삭~하는 소리와 함께
닭똥집의 특유의 고소함과 함께
쫄깃한 식감이
나의 입맛을 사로잡았당 ❤️

진짜 이것도 필수!
여기는 뭐 안주가 다 맛있당 👍



 

깜깜해지니 공유님이 빛나서...찰칵

 

 

갑자기 눈앞에 보여서 한장 찍어보았다.(공유 짱!)
해가 지면서 2층 테라스도 어두워지면서
조명이 켜졌당.
분위기 넘나 조아유 😆
술맛이 절로 나구욤~호호 꿀잼!

진짜 여기 자주 방문할 듯.
안주도 다 너무 맛있고, 이모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고.
정말 왕추천!
의정부 맛집 술집으로 인정임당 따당.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일 18:00-4:30
금, 토 18:0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