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drinking

[서울/종로5가] 광장시장 육자매집 3종(육회,육전,육비) 뿌시고 이자카야 '야젠'에서 스키나베, 모듬꼬치

신누삐 2022. 5. 6. 11:59
728x90
SMALL
광장시장

딱 3주만에 찾은 광장시장.
오늘은 육회와 육회비빔밥이 너무 땡겨, 육회자매집 가는걸롤^^

미리 전화를 했더니 2호점에 자리가 생겼대서 바로 고.했는데
어랏? 언니들이 먼저 도착했는데 없네여? 3호점에 있었딴!!!

와 육자매집 너무 오랜만이야,,,ㅎ
4년?만에 다시 간 육자매집. 육회 맛잇겟쥬/

류쑤의 예비남편분을 소개해주는 날ㅎㅎㅎㅎㅎ
희희 반갑숩니당 담날 쉬니까 신나게 놀자!라는 마음으로 왓찌요

육회비빔밥&육전

배가 너무 고파서 밥을 먹어야햇단,,,육비 너무 맛있다.
갑자기 이모님이 육전을 가지고 우리에게 돌진하셔서 서비스인줄;;
알았지만...다른 테이블꺼엿다능....^^ 좋다말앗ㅎ

육전을 봤는데 너무 맛있게 생겨서 우리도 하나 시킴.
(이모의 전략이 먹힌 것이였다 ㅋㅋㅋㅋ)

예상했던대로 육전 존맛이더라구요.
내가 다먹은듯, 아뉘 파무침에 싸먹으니 미친듯이 맛잇음,,하

그렇게 9시반에 마감이라 나가야한대서 빠르게 달리고 나옴.
오라버니 잘먹었습니다.!! 멋있으세야 ><

그렇게 서연쓰와 나는 수현♥우석을 위하여 축하케이크를 사서
2차로 합류. 이곳은 광시 문닫으면 항상 가는 이자카야 '야젠'
근처 갈 만한 곳이 여기뿐이당. 그래서 여기로 다 몰리는듯!

케이크도 몇개 없어서 원하는 케이크는 못샀지만 그래도 귀엽.
딸기 최고지. 축하파티 한번 하고, 뒤에 테이블 자리 나서 옮겼따리~~

스키나베

3주 전에도 먹은 스키나베. 너무 맛있겠쥬.ㅋㅋㅋ
개인적으로 참 괜찮아서 또 시킴! 국물 자극적이고 씨원훼.

헤헤 진쫘 맛있오 딱 술 안주.

모듬꼬치 10종

스키나베와 함께 시킨 모듬꼬치 10종.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다들 너무 안먹어서 내가 다먹음.
이러니 뚱뚱보 되는중ㅎ.ㅎ 진짜 맛있오,ㅜ

이날 12시쯤 집 가려는데 택시 안잡혀서 죽을판이엿음...
1시간반동안 잡았다릐. 요즘 택시 2만대 줄었다더니 체감 쩌네.
바로 온몸으로 느낄 수 있겠더라고요,

앞으로는 막차타고 가거나 근처 잘 데 있을 때만 늦게까지 술먹는걸로!
그렇게 다짐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담날이 어린이날이라 위로가 되었다눙;;ㅋㅋㅋㅋ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캠핑에서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