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overseas trip/Europe

<러시아/블라디보스톡 여행> DAY 3 (2019.12.27.fri)

신누삐 2020. 12. 18. 11:08
728x90
SMALL

오늘은 블라디보스톡 여행 3일차

어제 루스키섬 투어의 후유증으로 인한 늦잠. 

진짜 세상 늦게까지 자고 일어나 오후 1시쯤 씻고 준비하여 밥을 먹으러 '수프라'로 향햇다용 >__<  

 

크리스마스날 저녁에 갓을 때, 웨이팅 진짜 1시간정도였는데 오늘은 괜찮겟지?

하며 갔는데 다행히도 자리가 하나 남아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당.

 

수프라 메뉴판

 

그렇게 우리는 수프라 메뉴판을 정독하기 시작.

메뉴판도 참 멋지게 잘 만든듯. 넘나 갠쥐쓰~

 

다양한 힝칼리

 

힝칼리라는 조지아식 만두...!! 생긴거 넘나 귀여움><

요것두 왓던 지인에게 추천 받은 메뉴라 빠질 수 없었다리용~ㅎㅎㅎㅎ

 

우리는 두개씩 고르기루함 ㅋㅋㅋ 일단 새우는 실패할 일 없을 것같아서 선택하고, 

버섯 사랑인 나는 머쉬룸 힝칼리 요렇게 두개 선택.

히쑤는 나랑 같은 새우 그리고 가리비 힝칼리로 택하였당.ㅎㅎㅎ

 

아자르식 하차푸리

하차푸리는 필수여서 1등으로 선택했고, 이제 샤슬릭을 선택할 차례!

고기와 소스

샤슬릭은 양,닭 그리고 돼지꼬치 이렇게 하나씩 선택!

셀카를 찍는 우리

 

주문이 들어가고, 우리는 음식이 나올동안 셀카도 찍고 이곳의 분위기도

즐기면서 기분 좋게 기다렸다. 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맛있을듯. 수프라가 가장 기대했던 식당이라 더 설렜당. 호호 

(인기도 젤 많아요^^)

 

힝칼리와 하차푸리

 

드뎌 모습을 드러낸 힝칼리와 하차푸리.

와우 드디어 실물 영접 ㅠㅠㅠ  진짜 짱이다. 생긴거 너무 기여어! 

이건 정말 우리의 카메라로 남겨야 된다며 겁나 찰칵찰칵댓닼ㅋㅋㅋㅋ

 

하차푸리 섞어주세요~~

직원분이 하차푸리 섞어주시고, 우리는 영상 찍기 바쁨. 필수라..^^

양고기랑 돼지고기 소고기 샤슬릭

 

그렇게 주문한 음식들이 많아서 끝도 없이 나왔구요..ㅎ

샤슬릭 등장!!! 진짜 푸짐하다. 너무 배고파서 여러개 시켰는데, 남길 걱정은 노노!

 

그렇게 우리는 열심히 먹기 시작. 

일단 힝칼리부터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오ㅛ..ㅋㅋㅋㅋ쫄깃하규.

새우는 향이 조금 있는데 평범한 맛이였고, 전 머쉬룸이 그렇게 맛있더라거요^^

(가리비도 진짜 대박이래요,히쑤가)

 

하이라이트는....하차푸리였다!!!!! 와...이렇게 맛있다고...?

어디서 먹어본 듯하면서도 신선한...호불호 안갈릴...맛.....짭쪼름하니 빠네처럼

(겉) 고소한 빵과 (속) 촉촉한 치즈랑 같이 먹으면 고냥 죽습네당.

 

그리고 마지막 샤슬릭도 맛있었어요. 비리지두 않고 괜찮더라고요.

근데 이것은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맛이라...헿...엄청 특별한 건 못느꼇다용ㅎ

 

다 먹고 계산하였는데, 영수증 보니 2980루블.  57000원정도?ㅎㅎㅎㅎ

많이 먹긴했다 우리. 완전 만족쓰.

 

벨루가 양주

 

그렇게 말도 안되게 행복한 저녁식사를 하고 우리가 향한 곳은 와인랩.

 

이곳에서 보통 양주를 구입하더라고요. 시그니처인 벨루가 구입.

아! 그리고 벨루가 미니어처도 팔길래 선물용으로다가 몇개 사따욤 ><ㅋㅋㅋㅋㅋ

역시 돈 쓰는게 젤 재밌어~ 외국 가면 재벌2세처럼 돈 쓰는 우리.^^ 다 그렇쟈나여ㅛ~그....쵸?

 

티라미수케이크

 

그렇게 열심히 양주 쇼핑을 마치고, 가성비 최고인 해적커피로 고!

티라미수는 89루블 정도로 1700원정도이고,

 

해적커피 아아

 

아아는 55루블 -> 1100원정도입네당.

진짜 완전 저렴해 ㅋㅋㅋㅋㅋㅋ 구론데...아아 맛은 별로더라고요.

1100원의 맛이야따리...하핫;; 티라미수는 괜찮았어요. ㅎㅎ

 

그렇게 우리는 해적커피에서 디저트타임을 갖고, 안녕하새우에 새우 픽업 주문쓰.

시간에 맞춰 카페에서 나가 새우 픽업하러! ㅎㅎㅎㅎ

 

새우가 준비되어 있었고, 얼른 집으로 가서 먹자! (끊임없이 먹는 우리..)

해서 택시 타고 삼베리 들려서 한국 가져갈 초콜릿이랑 새우랑 먹을 맥주 사기.

 

기념품(먹는것뿐^^)

 

우리의 기념품들을 찍었는데, 이건 초콜릿이랑 양주고!

흑진주크림이랑 핸드크림(당근, 오이 등) 도 샀다요.

써보니까 완전 조음. 이것들..진짜 필수 구매리스트. 가성비 짱짱. 

 

'안녕하새우' 독도새우&곰새우&러시아 캔맥주

 

집에 데려온 곰새우랑 독도새우를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주고,

뜨거운 물에 10분정도 담궈낸 후 꺼내주면 완벽.

 

새우랑 맥주 준비 완료! 이제 본격적으루 먹어볼까요~~?!

어제도 먹어서 이미 맛있는 건 알고 있는데... 진짜 처음 먹는 것처럼 맛있다!!!!

 

진짜 인생 새우...확실해...곰새우가 진짜 넘사벽이야...ㅎㅎㅎㅎ

 

                         입큰이들 두명^^ 앙!                                                                 

 

폴라로이드 사진 두장씩 남겨주고, 그렇게 흐수와 현디는 끝없이 먹었다고 한다...ㅎ

진심으로 5-6시간 동안 먹은듯ㅋㅋㅋㅋ먹대장들 ^__^

 

 

                    새우머리 넣은 라면 & 레이즈과자                                                     

 

새우 다먹고, 새우머리 넣어서 라면 또 끓이기. 데쟈뷰닷 ><

맥주도 거덜내고, 야 벨루가 미니어처 뜯자! 해서 3개 먹고 레이즈과자까지 싹쓰리~~^^

 

맛있는 러시아 맥주 베스트3 

 

우리가 어제랑 오늘 합쳐서 먹은 맥주 중 베스트3 찍어놨어요~

러시아맥주 느므 맛있어 ㅋㅋㅋㅋ 안주가 좋아서 그른가 ㅠ 정말 최고당.

 

흐수랑 웃고 떠들고 즐기고 먹고 하다보니 7시부터 시작했는데 새벽1시가

다 되어가서 언넝 씻고 잘 준비를 해보아요. 

 

우리에겐 내일도 있으니~!!! 내일도 안녕하새우 픽업해서 곰새우 뿌실예정~

여기 오면 1일1새우는 진짜 필수인듯. 싸게 먹을 수 있고 진짜 너무 맛있고!!!

오늘도 너무나 알찬 하루였다. 감사합니다 내친구.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