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종로/종각 맛집> '참치공방'에서 참치스페셜 먹방쓰 🍣👩‍❤️‍👩

신누삐 2020. 8. 17. 13:51
728x90
SMALL

 

참치공방 외관쓰

 

 

오늘 우리가 찾은 먹방 구역은 바로바로 을지로! 였지만

을지로에 있는 참치공방을 가려했지만 식당 앞까지

갔는데 내려져 있는 셔터에  눙물을

흘리며 종각점으로 발길을 돌렸당. 총총. 👣

 

자연스럽게 오늘의 메뉴는 무조꿘 

챔치쓰~~가 되었다용!
🦈🦈🦈

 

가는길에 전화를 하여 2명이라고 하니 얼른 오라고
하셔서 고고링해따요. 👉

우리 오고 얼마 안있어서 자리 만석! 개이득!

 

그렇게 우리는 자리에 앉았고, 한끼도 안먹은 울희는 

배가 더더 고파졌당. 꼬륵

그리하여 메뉴판을 보며 바로 딱 '스페셜'을 주문.

참치에 잘어울리는 청하도 같이말이당~

호잇호잇 🤟

 

 

 

참치샐러드

 

 

 

사이드 메뉴 첫번째는 '참치회샐러드'여따. 🥗

언니가 엄청 맛있다고 극찬하며

흡입하여 나도 따라서 막 먹었당^.^ 케케 

내입에는 그냥 평범쓰였당. 

근데 앞에서 맛있다하면 뭔가 되게 맛있는 

그런느낌 다들 아시쥬~? 

최면같이 ><

 

 

 

참치조림

 

 

그리고 두번째 , '참치조림' 🍲

이 장조림 같은건 뭐지하며 먹었는데 맛있었다.

근데 뭔가 밥이 필요한 느낌.

조금 짠 느낌이 사~알짝 있었다.

그래도 저 위에 올려진 양파랑 먹으면 딱 좋아유^^

(양파를 조금 더 많이 올려주시면 좋을듯.)

 

 

 

참치찜

 

 

세번째는, '참치찜' 🥘

보자마자 뭐지? 뼈다귀찜같은게 나와서

처음에는 손이 안가다가

이것저것 먹다보니 이것도 먹게 되었다.

그냥 담백하다.

어디서 많이 먹은 맛이였당.ㅎㅎㅎ

 

 

 

해물볶음우동

 

 

참치가 나오고 먹다보니 또 등장한 4번째 사이드 메뉴

'해물볶음우동' 🍝

언니랑 딱 한입 먹는데 오! 맛있다.

우리 근데 그냥 다 맛있는거 아니즤~~?ㅎㅎ

너무 웃김.

언니도 참 잘먹는닷 근데 살 찌는건 왜 나만이죠...
So sad ㅜ.ㅜ

 

사이드메뉴 안찍은 것들도 있는데

5번째 사이드 메뉴는 '참치탕수육'

 이것은 사람수만큼 두조각 나와서 하나씩 먹었는데
넘 맛있었다. 살이 꽉찬 탕수육

6번째 사이드 ‘새우튀김’ 🍤
새우튀김을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튀김옷도 적당히
입혀 바삭하고 안에 살도 통통해 꿀맛이였당.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니 아주 그냥 최고 👍

 

 

락교

 

 

나는 락교를 별로 안좋아해서 거의 안먹었지만

언니 혼자 진심 세번 리필한듯.

참취가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해져서 그렇다며

계속 주문하는 뚜횬짜응~락교빠쒜!!! 🕺🕺

 

 

 

특참치 스페셜 1인 39000₩

 

 

참치스페셜 등장!!!!!! 🙀😻

우와!!!!! 나오자마자 눈에 들어온것은 금가루쓰~~

갠쥐갠쥐

얼른 한점 기름장에 찍어서 먹어보긔.

와...진짜 존맛 🙈🙉🙊

감탄을 부르는 처음의 한점쓰!

 

기름장에 찍어서 무순이랑 김에 싸먹는거 넘 조타...❤️

한 100개 싸먹은듯.

 와사비와 기름장 찍어서 싸먹는거 번갈아가며 뿌심.

그저 행복하다. 🥰

원래 나는 뱃살을 좋아하는데 

머릿고기빼고는 먹을수록 너무 느끼해서

사실 세판째?정도 되니까 

느끼한거 엄청 잘 먹는 나도,,,한계가 왔당.

그래서 머릿고기만 먹고 그만! 

먹는걸루 하고 홍합탕이 너무 생각나서 먹으루
만선호프로 걸어갔당. ㅎㅎㅎ
한 15분정도 걸으니 보여따루.

 

만선호프에 도착하여 홍합탕을 

바로 딱 시키려고 하니 오늘 안된다고 해서...

앗! 탕을 먹고싶었기에...해물우동 시키고..

노가리 하나 시킴. 

노가리 너무 좋음...짱맛 그리고 천원이라서

열마리 먹고싶었지만 참았당.

 

배부르지만 배부르지 않은 우리였기에...

솔직히 여기왔는데 마늘치킨 안시키는건 말이 안되지...?

하며 언니가 반마리만 먹을까?해서

오키!콜!해서 바로 시킴 🍗

 

 

 

 

마늘통닭 반마리 9000원

 

 

마늘치킨을 마지막으로 음식 다뿌시고...

배터진 우리는 집에 가기러 했당.

3차 절대 불가.

나는 걸어서 종로까지 가서 쟈철이 타긔.
언니 안뇽 👋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아쪄. 입을 하도 털었더니
목 쉰 수준이다 언냐 👩🏻❤️




🦈‘참치공방’ 종각점 영업시간🦈

매일 11:30-14:30
17:00-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