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food/restaurant

<제기동 맛집> ‘용두동쭈꾸미골목’ 웨이팅해서 먹는 나정순할매쭈꾸미 👵🐙❤️

신누삐 2020. 8. 16. 12:22
728x90
SMALL

 

용두동 쭈꾸미 골목 찰칵쓰~



자, 드디어 정말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었던
용두동 쭈꾸미 골목에 도착을 하였습니닷!!
기다리고 있는
언니를 위하여 달려가꾸욤^__^

막상 우리가 간 ‘나정순할매쭈꾸미’의 외관은
찍지 못하였다는
슬픔이...ㅠㅠ 여기만 웨이팅 많아서 정신없고
이모가 자리 났다고 언넝 들어오라고 하셔서 키둑..😁

들어가서 한마디도 안했는데 저절로 메뉴가
나오더라고요! 그냥 메뉴가 쭈꾸미 하나라서
사람수만큼이 기본이라
쭈꾸미2인이 나오나봐유~~ㅎㅎ



쭈꾸미 2인분 🐙🐙
먹음직스러운 쭈꾸미



쭈꾸미를 올려주셨는데 어찌나 먹음직스럽던지,,,
볶아서 나오는 쭈삼 요런거는 자주 먹는데
이렇게 양념 재어서 우리가 해먹는건 또
첨인듯요 ㅋㅋㅋㅋ
기대기대....만땅쑤🤩

그러고 있는 와중에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다들 반찬이
있는 것 같은데 왜 우린 안주지...넘 구석탱이 있나
요러면서
어이없눼 흥 -_- 요러구 있었는데 🤔


반찬판


갑자기 이것이 눈에 들어왔다.
아! self 구낭 요러면서 앞쪽을 봤는데 뭐가 없는 것
같아 보였당.
근데 옆에 무슨 통같은게 여러개 있길래 딱 열었는뎁!!!


self로 퍼먹는 반찬들


마늘,당근,락교가 똬아아아악!!!
있었습니데이~~와우 이러면서
언니랑 막 웃었다여.깔깔
그러는 와중에 잘 익어가는 쭈꾸미들
🐙🐙🐙🐙🐙

소주를 한병 시켜 따라놓고 이친구들이 익기만을
기다리는 언니와 나..👧🏼👩🏻 삉삉

얼렁 익었으면 좋겠다. 🙏


다 익은 쭈꾸미들
먹음직스런 쭈꾸미 근접샷



나온 후 15분정도 지나니 다 익어서 맛을 볼
시간이 되었다용~~!!!
콧노래를 부르며 한입 먹어봅니당 >..<

오! 맛있다. 양념이 잘 배어 깔끔하고 맛있었다.
뭔가 엄청 자극적이진 않았는데
그냥 먼가 나정순할매쭈꾸미라는 상호명과 잘
어울리는 맛이랄까.

먹으면 먹을수록 맛이 괜찮았다.
아쉬웠던건 쭈꾸미볶음에도 쭈꾸미뿐인데...
다른 부수적인 것들.
예를 들면 소스(마요네즈), 쌈무나 김 등
요런 부수적인 것들을 중요시하는 나로써는
넘 아쉬웠다.

그래서 계속 깻잎에 싸먹거나 쭈꾸미 단독으로
먹어야하는게 먹는 것에 재미를 주기에는
부족한 느낌이였다.
특히나 웨이팅해서 먹는 식당으로써 ㅎㅎㅎㅎㅎ



볶음밥2개 추가요
볶음밥 예예


쭈꾸미가 질릴때쯔음에... 최애 볶음밥 2개를 시켜봅네당 🖐
넘 맛있겠쥬 ㅋㅋㅋㅋㅋ볶음밥 넘나 맛있는것.
넘 잘먹었다.

쭈꾸미 먹을때 소주를 한병정도씩 먹었더니,,,
식욕이 더 터지는듯했당.
볶음밥 먹을때 거의 최강이여서 더 맛있게 먹은듯!


볶음밥 주문시 서비스 된장찌개 🍲

 

나는 약간 시골 된장찌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딱 그런 맛이여서 되게 좋았다.
별로 들어간건 없지만 두부 몇개와
그 고유의 된장맛으로
만든 된찌가 넘 맘에 들어 계속 우리 둘이
숟가락을 왔다리 갔다릐~~

그렇게 우린 볶음밥에 된장찌개 최고의 조합을 끝으로
이곳에서 마무리 지었당.

처음에 들어왔을때 진짜 너무 시끄럽고
언니랑 오랜만에 만나서 이야기 많이 하고 싶은 마음에
목 나갈뻔~ 소리 왕창 질렀당ㅎㅎㅎ

개인적으로 쭈꾸미볶음을 정말 좋아하는데
소주 한잔 하고 싶다 하면 생각나는 best3중에
하나라서
나름 자주 먹는 편인데,
의정부에 있는 쭈꾸미삼겹살집을 아직 이기는 곳을
못먹어본듯하다.
물론 내 기준쓰^^ 헤헤

아! 1-2년전쯤에 맛녀석들에 나온게 엄청 기억에
남아서 간것도 큰듯 ㅋㅋㅋㅋㅋ
뭐든 맛나게 먹는 맛녀석 >,< 짱짱맨👍

무튼 나정순할매쭈꾸미는 용두동쭈꾸미골목
구경하면서
한번쯤 가볼만한 것 같다.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