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Precious and Eternal Moments

소소하고 소중한 나의 일상을 끄적이다.

domestic travel/Camping

<포천 감성 글램핑> '파인벨리 글램핑' 바베큐파티🍖 내부도 넘 따숩고 개별화장실 Good👍 분위기 짱짱⛺️

신누삐 2020. 11. 18. 11:26
728x90
SMALL

 

 

 

일요일 점심때 쯤 히붕이를 타고 집앞으로 와준 

멋진 흐수. 남친인줄 알았쟈네~ㅎ

너같은 남자 만날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우리는 이마트 의정부점에서 장을 잔뜩 보고, 

글램핑장 도착하니 4시정도였다릐.

 

우리가 장본 것들을 다 펼쳐보니...어마어마하닷....ㅎ

이따가 2명정도 더 올꺼야^^^^^^^^^

 

 

 

 

장보기list를 대강 짜서 간거라 열심히 담긴했는데...
한 3끼 먹겠는뎁?

꺄륵// 보기만 해도 행복하면 됐쟈낭><

 

 

 

 

히수가 놀라서 찍은 우리의 스케일.ㅋㅋㅋㅋㅋ

둘이서 먹을 꺼 장보는데, 12만원 넘은거
실화늬....?!?! 

 

 

 

 

그렇게 양손 가득 맛난것들을 들고 도착한 글램핑장.

아직 날이 밝았고, 사람들이 꽉찬 것 같았지만
바베큐를 하기전이라

다 안에 들어가 계셔서 몇 팀 안보였다.

 

 

 

 

예약할 때 내가 선택한 갬성의 C동. 

거의 한달 전에 예약해서 자리가 거의 다 있었지만
C가 끌려서..ㅎ

 

 

 

 

그래도 글램핑장 처음 왓으니까 요앞에서 사진 한장 

남겨야겠다 싶어서 서로 몇장씩 찰칵해쥼.ㅎㅎ

 

 

 

 

어느정도 준비를 해놓고, 목도 마르고 이야기 좀
할라공 앉아서 맥주 한캔씩 까긔. ㅋㅋㅋㅋ깜찍하쥬.

 

 

 

 

그렇게 5시가 넘어서
바베큐 하기 30분 전에 말해야한다길래...

얼른 전화해서 말씀드렸당. ㅎㅎㅎㅎ

 

오셔서 장작으로 불을 피워주시고, 활활 타오를때까지 기다렸당.

30분정도 지나고, 직원분이 장작을 퍼뜨려주셨고

이제 고기 구워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소고기 바로 올리기. 

 

정말 너무 배고파서....잘 익는 소고기부텨~~ㅎㅎㅎ

오늘 거의 첫끼 수준이라 이제 달릴 예정이당!!!!!

 

 

 

 

흐수가 설거지도 다 해주고, 베스트드라이버였기에

오늘의 고굽녀는 현띠 ><

 

아주 정성스레 굽고 있는 제 모습 보이쥬??!!

양송이버섯 너무 맛있겠좌나~ 진짜 젤조앙ㅋㅋㅋㅋ

 

 

 

 

자, 내가 젤루 조아하는 꽃갈비살을 뿌셔볼까요옹~?

이마트 꽃갈비살 맛있다용. ㅎㅎㅎ

 

근데 나 고굽녀 역할 못하는듯. 소고기 탈뻔했쟈나잉!!

소고기에 대한 예의를 못지켜써...흑 멀티 안댐.

그나저나 내 얼굴도 같이 탈뻔. 넘뜨겁 ㅠ

 

 

 

 

그래도 나름 안태워먹고 먹음직스럽게 구운 소고기랑

새송이와 양송이 냠냠.🍄

 

배 좀 적절하게 채워주고, 쏘주 한잔해야쥐~하며
따라서 짠~🥂

하 역시 바베큐와 함께하는 소주는 달지요.😋

 

 

 

 

조금 추워지니 흐수가 이거 뭔지 기억나니? 하며

꺼내 온 블라디보스톡의 추억.

우리가 투어했던 곳에서 나눠줬던 핫팩쓰. 아직도
있댜규? 깜찍하다 증말.ㅎㅎ

 

 



소고기를 다 먹어갈때 쯔음...다음은 삼겹살이쟈놔~
다 올려서 구워보자^^ 불이 죽어간닷 스겜해야행 ㅎ

삼겹살이 거의 다 익었을 때 쯔음에 장작 부족이라
추가를 외쳤당.1!!!! 장작 한망 추가여ㅛ~~~




왜냐 우리의 필살기이자 바베큐파티의 하이라이트
가리비가 있으니까뇨 후훗.

가리비에 치즈 뿌려주고 초장 올려 먹으면 눈물 바로 쏟을 수 있는거 나만 그런거 아니쥬?ㅋㅋㅋㅋㅋ

그렇게 우리가 사온 가리비를 모두 올려주고,
장작 한망을 추가하고
남은것은 불멍을 하는걸로 합의를 봣땅.끽




진짜 가리비치즈구이 미치게 맛있음. ㅠㅠㅠ
아예 흐수는 불앞에 자리 잡았구요... 치즈 뿌리기 달인 흐수. 인정한다 너👍
너가 해준고 너모너모 맛있옹.!!!1!!

정말 흡입햇음,,, 깨달은 점은 글램핑은 고기 적당히랑 가리비 필수!!!
다음에는 가리비 엄청 많이 사서 갈꺼다욤🤟




오잉? 잠시 천사가 왔다가신 것 같은뎁...><
옆에 오신 분들이 샹그리아 만든거 나눠주신다고 주심.
넘나리 달콤하구 맛난것. 감사해용옹🙏

줄것이...없네효....초콜릿이랑 젤리바꼐...하핫




그나저나 장작 남을까바 걱정했는데, 부족한거
실화늬...?
전화드렸는데 장작 구매하려면 매점으로 와야한대서
출동했다용. 낄낄

매점은 위로 올라가면 vip동쪽에 있다.
뷔아피 왜케 조으니...잔디두 있구,,,조명도 이쁘네ㅎㅎ
이곳은 아이들 있는 가족들이 대부분이였당.



vip동 이쁘긴하다용. 다음엔 여길루~?^^

일반동은 주로 커플이나 둘이 오시는 분들이
조용히 이야기하며 시간 보내기 더 좋은 것 같고,
뷔아퓌는 여러명 올때 오기 좋은 느낌쓰.



흐수야, 이거 언제 찍었늬?ㅋㅋㅋㅋㅋㅋㅋ
밤이 깊어갈수록 추워서 롱패딩을 입은 나. 필쑤!!!!



그렇게 매점에서 마시멜로우랑 갈배랑 장작 한망 사서
끌고 내려왔는데 거의 다와서 뒤를 돌아봤는데....
이게 무썬일??????

망이 터져서 내가 온길을 따라 장작이 쭈욱 골고루
분포되어 있네용;;^^(바보 두명 아닌지 헤헤)
너무 웃겨서 웃다가 주워서 나르느라 3번 왔다갔다함.




그렇게 우리는 다시 정신을 차리고, 후식 타임 시작!
마시멜로우 구워 먹깅 ><

근데 장작 주울라고 몇번 왔다갔다 하는동안
또 다른 옆집에서 마시멜로우 주심.
정말 여기는 따뜻한 곳이양...눙물 ㅠ.ㅠ

우리도 방금 마시멜로우 사왔는데...감사해요!!
안남기고 다 먹을께요ㅎㅎㅎ

저 마시멜로우 처음 꾸워먹는디요+_+
캠핑와서 먹는거 로망이였는데 드뎌 소원 성취!!!
진짜 달고 맛있더라고요
후식으로 마무리하기 딱이에요. 존맛🧡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ㅠㅠㅠㅠ
이웃간의 따뜻한 정을 네버엔딩으로 느끼는즁..
몸둘바를 모르겠구요...샹그리아에 이어 군고구마까지 주시다니....

비주얼로만 봐도 알겠지만 고구마 진짜 왕달다.
역시 군고구마...황금고구마!!!!🍠🍠




요것도 또 다른 분이 주신 메론 (마쉬멜로우 주신분)
하하..진짜 우리 이렇게 받아먹어도 되는지...🍈

자꾸 많이 있다며 주시는 천사같은 분들...
저희가 준다는 것은 다 가지고 계셔서....하핫
(캠핑초보인거 티낫나봐유•_• 민망쓰)
캠린이 두명...꾸벅꾸벅 인사드립니다. 감사해용!!




그렇게 우리는 5시부터 시작해 12시가 넘어서까지
연어광어우럭도 먹고, 다양한 음식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소주를 맛깔나게 마셨다는 내용^^




10시에 일어나서 씻고, 분리수거하고 정리하고
11시 퇴실을 맞추기 위해 부랴부랴 준비~
희수의 하드캐리가 한몫했지요. 땡큐 마이 쁘렌. >_<


 

떠나려니 요런것들도 보이네요^^ 그냥 한컷 찍기.
아쉽지만 안뇽. 또올께 파인벨리.

첫 글램핑을 좋은 친구와 맛난 음식과 분위기,
좋은 글램핑장에서 여러 사람들의 따뜻한 정도 느끼고, 특별한 추억 남겨서 행복하네요 ><
글램핑 완전 추천!!! 단단히 빠졌다용😍🥰


파인벨리 도로명 주소
경기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315-108 파인벨리🍍

입실 15:00퇴실 11:00